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Rc world 10th posting : 남자의 로망 블랙험머 Part 2 [Men's Romance - Black Hummer Part 2]

in #kr-rc7 years ago

@sochul님의 험머^^
사진 멋지네요.
산길을 질주하는 험머..
구경만 해도 재미있습니다.
실제로 차량이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질주하는 느낌인데요.
놀랐습니다.
저렇게 빠른가 하고..
그런데 그것이 눈속임 이었다?
그 효과를 내는 촬영기법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으니
어떤 것인지 알아보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휴일 오후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D

Sort:  

감사합니다 @neojew님.
패닝기법의 촬영법은 움직이는 사물을
사물이 움직이는 속도와 같이 좌우 또는 상하로 움직이며 촬영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속도감과 함께 해당 사물 이외에 나머지 부분을 소위 뭉게지도록 하여 해당 사물을 강조하는 효과를 만들어내게 하는 기법입니다.
주로 자동차 광고 사진에서 많이 활용하지만 기타 많은 사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남은 휴일시간 알차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요즘 피로가 겹쳤는지 낮잠을 즐겼습니다^^
사물과 함께 움직이면 그런 현상이 생기는 것이군요.
흔들리면 대상으로 하는 피사체까지
선명도가 떨어질까 염려되는 데 그것이 기술이겠지요?^^
@sochul 님의 상세한 설명을 토대로
배워봐야 겠네요..'패닝기법'
사실 저는 컴팩트카메라 밖에 없어서
사진찍는 목적이 조금다릅니다.
그저 기록을 남기는 정도.
잘 배우고 갑니다.
저녁시간에도 평안하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567.99
ETH 3431.8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