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Rc world 8th posting : 락크라울링의 세계로 [To the world of rock crawling]

in #kr-rc7 years ago

우아 전 프라모델 좋아해서 코엑스같은데에서 RC는 한번씩 보게되더라구요 ㅎㅎ 어려워보이긴하지만 재밌어보입니다!

Sort:  

그러셨군요. ^^
실제로 어려운 것은 전혀 없답니다. 그런데 정말 하나하나 제작하는 신의 영역으로 입성하시면
그때는 정말 ㅎㅎ

크 RC가 저렇게 올라가줄수 있으면 등산을 엄청 재밌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진짜 자동차의 축소판이니 그 신의 영역은 거의 정비더군요 ㅋㅋㅋㅋ
언젠간 저도 RC 세계에 가보고 싶습니다 ㅋㅋ

스팀잇의 보상으로 얼마든지 RC의 세계로 오실 수 있으실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어디 RC 뿐 이겠습니까 리얼차량도 가능하겠죠 ^^

ㅎㅎㅎ 그러겠죠?ㅋㅋ 많이 배우러 오겠습니다!
저도 좋은 글들 많이 만들고 생각나누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696.93
ETH 2638.0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