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그림퀴즈]그림속에 숨겨진 낱말을 맞추시오

in #kr-quiz7 years ago (edited)

신문지.jpg


그림퀴즈시간입니다

오늘의 그림이 뜻하는 낱말을 맞추시면됩니다

1등으로 맞추신분께는 보상으로 1SBD를 드리겠습니다

나중에 호응도에 따라서 보상가격을 올려볼게요 ㅠㅠ(가난한삶ㅠㅠ)

정답을 써주실땐 꼭 옆에 시간을 기록해주세요(그래야 누가먼저 답했는지 알수있을것같아요)

예시) 정답은 산토끼입니다 8/14 8:39pm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정답자가 나오지않으면 내일저녁에 정답을공개하겠습니다!

Sort:  

헐..... 커피넛냄깨서 맞추셨군요
아예 몰랐어요ㅠㅠ
빠가사리 인증 ㅠㅠ

사실한번엔못맞추고 사람들답보고 맞추게끔하려는전략인데 재야의고수가나타났네요 ㅋㅋㅋ

네 맞습니다 웹툰소재가없어서 이랬어요 ㅠㅋㅋ

저도 모르겠네요.ㅋㅋ 일단 하나 던져보고 더 생각해볼게요.ㅋㅋ
정답: 신문지 (8/14 9:07 pm)

얼레 끝났습니다 ㅠ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이네요역시 스달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난이도설정이 시급하네요 ㅋㅋ

헉 정답인가요. 두번째로는 온고지신을 던져볼까 고민중이었는데..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ㄱ ㅠ ㅠ 제2회 때도 도전해주세요 난이도를올려야지 ㅠㅋㅋ

기다리겠습니다! 스팀잇에 올라오는 여러 퀴즈들 재밌게 풀고 있는데 그림퀴즈 신선하고 좋습니다!

ㅋㅋㅋ조만간 또기대해주세요 스달좀채우고 또 오픈하겠습니다 ㅋㅋ

와우 coffeenut님 정답 같네요 ㅋㅋ 대단하십니다~~

너무쉬웠나봐요 ㅋㅋㅋ 순식간에 ㅠㅋㅋ

네 ㅎㅎ 근데 저는 몰랐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딱 1시간만버텨주길바랬는데 ㅋㅋㅋㅋㅋ 고수가계셧네요

네 ㅎㅎ 다음에는 더 어려운 걸로다가 해 주세요 ㅋㅋ

알겠습니다^^ 편안한저녁시간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신선한 재미가 있었어요 ㅋㅋ

정답 : 깅공
너무 늦었나요ㅜ ㅎㅎ

ㅋㅋㅋㅋ정답자가나왔네요ㅋㅋ깅공!!

ㅎㅎㅎ 저한테는 어려움 ㅜㅜ

고수분이 계셔서 다음번엔난이도가더올라갈듯 ㅠㅋㅋㅋ

도대체 모르겠는데 ㅋㅋ 힌트없나요^^
일단 '신대륙 8/14 pm9:04 그냥 함 해보고가요 ㅎㅎ

응모감사드립니다 ㅋㅋ 힌트드리면바로맞출수밖에없을거같아요 ㅠ 친구대상으로했는데 바로맞추네요 ㄷㄷ

신내림인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신내림도 그럴싸해요

앗!! 늦었네요. ㅠ.ㅠ
2회를 기다리겠습니다.ㅎㅎ

ㅋㅋㅋ소재가떨어지면 돌아옵니다.. 보상은 쥐꼬리가될수도.. 가난가난 ㅠㅋㅋ

아.. 이미 늦었군요 ㅠㅠ 다음 회차때는 놓치지 않을겁니다!

꼭 놓치지말고 get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