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3]오늘의 말씀(신명기 28장 7절)

in #kr-qt6 years ago (edited)

말씀

  1. 여호와께서 너를 대적하기 위해 일어난 적군들을 네 앞에서 패하게 하시리라 그들이 한 길로 너를 치러 들어왔으나 네 앞에서 일곱 길로 도망하리라

신명기 28장 7절

묵상

오늘 말씀은 주님의 말씀을 준행하면 주님꼐서 나와 함께 하시고 나의 적군들을 물리쳐 준신다는 말씀 입니다. 하나님 말씀의 지키고 행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불안한 요소들로 부터 자유로울수 있다. 직작 생활에서 나에게 괜히 시비를 거는사람 나를 시기하고 질투하는사람 이런 사람들을 상대할때 묵묵히 있겠습니다. 대신 하나님이 해결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님

찬송

Sort:  

아멘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바빠서...ㅜㅜ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 한가지 부탁 좀 드려도 될까요?
제가 고민이 한가지 있는데 제가 아는 분들에게 계속 말씀 부탁하고 있는데 딱히 와닿는 구절이 없어서요...
온라인에서 만나뵙게 됐지만 성경말씀과 묵상하시는 글에 고민에대한 성경 구절 좀 부탁드리고 싶네요..ㅎ

먼저 제 성격상 한번 결정하면 그대로 밀고 나가는 성격인데, 제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가 적자임에도 불구하고 닫을라고 결정했다가 번복하게 되는 경우가 벌써 4~5 번째인데 이게 혹시 하나님께서 계획하시는 일이 있으신건가 싶어서요... 그냥 기도만 해서는 저 혼자만의 생각을 하나님의 응답이라 착각할 수도 있을 것같아서요.

정말 뜬금 없으실것 아는데 그냥 부탁드리고 싶네요 ㅎㅎ

^^
전 그저 기도만 할뿐입니다.
@jscoooh0202분님꼐 옳은 판단을 할수 있도록 기도할꼐요

대댓글 감사합니다. :)

매번 포토님 묵상 읽으면서 제가 생각지 못한 부분들을 알게 되어서 여쭤 봤습니다. 포토님께서 올리시는 묵상 보다보면 뭔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이 있을 것 같네요. :)
매일 이렇게 묵상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감사합니다.

WHhn I post on steemit, it's usually just mem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19.24
ETH 2991.31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