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A] 스팀잇 탈퇴 / 스팀달러 + 스팀 + 스팀파워 총합계 / kr커뮤니티 규모 등등

in #kr-qna7 years ago (edited)

`1. 탈퇴: 없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탈퇴해봐야 블록체인에 기록된 글은 지울 수 없으니, 탈퇴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냥 개인키를 까먹는거랑 다를 바 없을 것 같아요.

`3. kr커뮤니티 수: https://tool.steem.world/Post/Stat 여기 있을지 모르겠어요.

`4. 수정은 7일이내 그리고 삭제는 안 된다: 광개토대왕비에 새길만한 글만 써라!

`5. 구글검색으로도 잘 잡히나요?: 키워드에 steemit도 함께 쓰면 쉽게 검색되요. 유명한 글은 steemit 안붙여도 잘 뜨구요.

`6. 태그 검색: 스팀잇 검색기능은 너무 거지같아서 한 번 해보고 안써서 잘 모르겠어요. 그냥 구글링으로..

`7. 중복 포스팅: 저는 그런 글을 보면, 작가의 최신글에 가서 보팅해요.

`8. 세금: 외국의 경우 바로 해당국가 화폐로 환전하여 매출로 잡는다고 들었어요.

`9. 뷰 수: 저 혼자 F5 100번 누르면 100뷰 되더라구요. 아무런 인센티브가 없는 것 같아요.

화이트페이퍼는 안읽어봐서 틀릴 수 있어요^^

Sort:  

광개토대왕비에 새길만한 글 ㅋㅋㅋㅋㅋ
앞으로 좀더 유의해야겠어요 ㅎㅎ
답변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이번에 저자보상 나오면 일부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정말 고맙습니다.

그러지 말아주세요. 그냥 선의로 남겨주세요^^. 식물이야기 잘 보고 있어요!!

에공 고맙습니다 꾸벅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