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다운보팅 당하면 어떻게 되나요?

in #kr-qna8 years ago (edited)

뉴비.png

https://steemgazua.com/#kr-gazua/@gazuago/20180402t093640031z
위의 링크 보시면 가즈아에서 놀다가 저보다 명성이 높은 분에게 다운보팅을 당했습니다.
높은 명성인 사람에게 다운보팅을 받으니 명성이 깎이긴하더라구요.

일전에 thinky님의 키 분실사건으로 봇에 의해 다운보팅당하셔서 계정을 사용 못하게 되셨던 걸 본 적도 있고, 어뷰징 논란에 대해 한쪽에서 강경대응으로 다운보팅을 해야한다는 이야기도 들은적이 있어서 뉴비 입장에서는 다운보팅이 무서운 이미지예요.

혹시 명성이 깎이는 거 외에 더 무슨 일이 있나요?

Sort:  

이제 진정된거 같으니 말씀드리는데
그림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감사해욧 :D 하핳..

kr-qna태그는 "주로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질문을 할 때" 쓰이는 태그입니다! 😝
순수한 질문이 아닌 게시글에는 보팅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요 :)

kr-qna태그가 순수한 질문들이 아닌 글들에 붙게 되면, 서포터즈분들이 뉴비 분들을 도와드리기 힘들어진답니다. 😖

kr-qna태그를 이용하여 순수하게 질문글을 올리고 싶을 때는 제목에 꼭 "질문"이라는 단어를 넣어주세요!😃

이상 kr-qna 서포터즈 가이드 봇이였습니다! 🤖🤖🤖

🔗올바른 #kr-qna태그 사용법 소개글 링크

글 확인했는데 장난으로 한거같아요 ㅋㅋ

장난이면 더 불이익은 없는거겠죠? 다운보팅 인식이 너무 안좋아서요.

네 ㅋㅋㅋ 무시해도 될듯..그리고 진짜 전쟁같은 다운보팅은 고래급에서만 일어나니까 걱정하지 마요 ㅋㅋㅋ

아핰ㅋㅋ 그렇군요. 부끄럽네요 ㅠㅠㅠ

다운보트를 막 풀로 먹고 하면 명성도가 깍이고 그러는데요. 아주 미약한 다운봇이기 때문에 별 영향없습니다. 다른분들이 업보트로 올려드렸으니 안심하시길ㅋㅋ

다행이예요. 부끄러움은 저의 몫인가봐요.
kr-qna쓰면 아시는 분만 오실 줄 알았는데.........

@gazuago 뉴비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히시다니.. 대국민사과 부탁드립니다

헉.. 제가 몰라서 괜히 일을 키우는게 아닌가 하네요 ㅠㅠ

그냥 장난이신듯 해요ㅎ
댓글 순서만 바뀌는정도 일꺼에요

그런거라면 다행이예요ㅠㅠ
괜히 저 혼자 겁먹은 것 같네요...;ㅁ;

네네 토닥토닥
가자고님이 좀 장난꾸러기시더라구요^^ㅎ

저 혼자 괜히 다운보팅에 겁먹고 있었나봐요. 부끄럽네요.. 힝힝 ㅠㅠ

보팅해드릴게요.ㅎ

아니예요..;ㅁ; 별거 아니었다고 합니다. 몰라서 kr-qna 올린건데 일이 커졌어요.


일이 커졌네요ㅎㅎ

커져부렸어요..!! 흐흐흡..

뭔가 명성높은사람에게 다운보팅다하면 .. 털썪할듯.. 근데 어떤걸로 다운보팅 당하셨나용?~?! 글도 잘쓰시는것가튼데..

농담하신게 재미없다는 뉘앙스로 댓글 올렸어요.
가즈아가 자유로운 분위기라서 논다고 한건데 혹시 제가 잘못했나 해서요.
농담식 어조로 다운보팅 하신거라 괜찮은 것 같긴 한데 잘 모르니깐 왠지 겁나네요.

제생각엔 그분이 쫌팽이이신듯..

아니예요 ㅠㅠ 장난이셨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귀여우심

오늘 이벤트에서 풀보팅 당첨되셨네요..^^
앞으로도 재미있게 스팀잇 해요~

참여한 글이 이게 아니였던것 같은데 부끄러운 글에 오셨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016.31
ETH 1576.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