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팀잇 장애? 이유가 알고 싶습니다.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in #kr-qna6 years ago (edited)

qq.png

지금 스팀잇 사이트 상태가 정상인가요?


저는 요새 몇일 또 정상이 아니라 판단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스팀잇은 일반 SNS 보다 더 빈번한 장애가 발생합니다.

기능도 더 단순한데 타 사이트보다 빈번합니다.

서버의 한계일까요? 사용자가 많아서일까요?

어디서 공격이 들어오는건가요? 스팀잇 시스템 구조상 고질적인 문제인건가요?

장애가 있을때마다 스팀잇 구조상 공지가 내부에 있는것도 아니고

장애 원인을 확인하긴 쉽지않습니다.

조치는 취하고 있는건가요? 매번 이런데 조치가 안되는 장애인건가요?

장애가 없으면 좋겠지만

장애가 생기면 원인은

적어도 사용자 입장으로 알고 싶습니다.

스팀잇 사용자 입장에서 이런 궁금증은 어디서 확인하면 될까요?

Is steemit site in good condition now?


Sort:  

지금까지도 불안정하네요...ㅠㅠ

댓글과 글 올리기, 보팅 모두 너무너무 힘드네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서버불안정 아닐까요? 답답하네요 사용할때마다

제 생각에는 스팀 가격의 변동폭이 클 때 에러가 더 자주 일어나는 것 같아요.
서버에서 보팅액을 변환하면서 생기는 현상이 아닌가 의심이 가기도 합니다.

오... 이런 이유가 있는 거군요. 시스템을 모르니 이런 경우는 생각도 못했네요.

smt 와 네드의 내부 업데이트 공격일 듯 합니다. ㅋㅋㅋ

저역시같은 생각이네요 에휴 ㅠㅠ

저는 이유는 묻지 않고 왜 이러냐는 글 만 썼는데 역시 명성도가 높으신 분들은 이유가 있나봅니다.ㅋㅋㅋ
팔로우 했던것 같은데 제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되있네요.ㅡㅡㅋㅋ
그래서 다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한 20분 전쯤부터 좀 괜찮아진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지금은 비교적 속도가 빨라진 것 같아요

요번에는 좀 오래 가네요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군요. 보팅도 안되고 글도 잘 포스팅 안되더라구요ㅠㅠ

You've received a lifting from @botox ! Consider delegating to earn passive income 20SP,50SP,100SP,200SP.
Tu viens de recevoir un lifting de @botox ! Envisager de déléguer pour gagner un revenu passif 20SP,50SP,100SP,200SP.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149.45
ETH 3824.39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