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질문] 누군가가 글에 나의 @아이디를 써서 언급했을 때 알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요~(궁금한 게 좀 많아요😁)-오타수정😎

in #kr-qna6 years ago (edited)

@멘션 등록

댓글에 이렇게 쓰면 알려줘요
언급할때마다 댓글로
한번 등록하면 계속

왜 안되지 ㅋㅋ

Sort: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이제 됐네요 ㅋ
띄어쓰기를 해야하는군요.

아하... 멘션한 그 글에 댓글을 달아야 하는 건가요? 지금 해봐야겠어요ㅋ ㅋ 감사합니다.

그 분들이 각자 등록을 해야해서
그 댓글에 적는다고 그 분들을 다시 소환하는건 아니에요.
그런 서비스는 있는지 모르겠네요.
(각자가 등록.....안하신분은 소환되는거 몰라요.ㅋㅋㅋㅋㅋㅋ)

지금 이벤트 글에 가서 멘션 등록하고 왔어요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여신님~~

한번 등록하면
앞으로 쭈욱 멘션될때마다 댓글에 표시가 됩니다.
영원히~~~~ㅋㅋㅋ
(해제하고 싶으면 저기 등록자리에 해제를 넣으면 바로 해제가 됩니다.
@멘션 $$($자리에 해제요.)

https://steemkr.com/kr-dev/@nhj12311/3rzveg-steem-apps
참고하세요~~

넵 진짜 꿀팁이에요ㅋ 감사합니다^^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813.23
ETH 3435.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