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kr-qna태그는 "주로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질문을 할 때" 쓰이는 태그입니다! 😝
순수한 질문이 아닌 게시글에는 보팅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요 :)

kr-qna태그가 순수한 질문들이 아닌 글들에 붙게 되면, 서포터즈분들이 뉴비 분들을 도와드리기 힘들어진답니다. 😖

kr-qna태그를 이용하여 순수하게 질문글을 올리고 싶을 때는 제목에 꼭 "질문"이라는 단어를 넣어주세요!😃

이상 kr-qna 서포터즈 가이드 봇이였습니다! 🤖🤖🤖

🔗올바른 #kr-qna태그 사용법 소개글 링크

네..죄송합니다~^^
고쳤어요!!

감사합니다! :)

이더리움 EOS 두가지는 이견이 없지 않을까요

음..그런가요..?ㅎㅎ

저는 이오스요~ ^^

그렇군요..ㅎㅎ

캡짱님도 이오스파셨군요! ^^

펌핑될 날만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이더 리플 에이다
중 하나만 고르라면
못고르겠네요ㅠㅠ

음..이더 리플 에이다..다 유망한 코인이네요..ㅎㅎ
제가 생각하고 있는 코인은 없는..ㅜㅜ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버지 코인이 그나마 전망성이 있어 보입니다.ㅎㅎ)

앗ㅎㅎ감사합니당^^
버지..음..ㅎㅎ 그렇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18.58
ETH 2677.48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