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업봇 먼저 눌를라 했는데
안돼ㅜㅜ
풀어줘 형아
업봇할래 ㅜㅜ

안 돼
이건 보상 거절 글이야!!
근데 자꾸만 언팔되고 뮤트되고 왜 이러나 모르겠어
파챠모형도 언팔돼 있어서 방금 다시 팔로함...

난 뮤트되어 있는 형들은 없었던것 같고
팔로 풀려있는건 뭐 그냥 다반사라 풀려있음 하고 하고 또 하고 그냥 그러는데...
나도 스팀디 확인해봐야겠다 담에는 ㅜㅜ

응 그래서 나는 블로그 갔는데 팔로우가 아닌 걸로 떠도 그냥 뒀었거든...
피드에도 그대로 글이 뜨고 하니까 진짜 언팔된 게 아니라서...
이번에는 알림에 떠서 확인하니 진짜였어..
포스팅 키를 바꿔야 할지 고민이야.

오잉 키 바꿔보는게 좋을거 같으네요. 뭔가 자동으로 어떤 작업이 작동된거 같은디요?? ㅜㅜ

네 달걀님...
방금 비밀번호 싹 바꾸고 다시 로그인했어요.
이런 일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어요.
감사합니다^_^;;;

제가 더 앞으로 잘하겠습니다. ㅠㅠ

앗;;;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의지가 아니었어요 초코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잘 할게요.....흑;;

응? 뭐지? 즐거운 한가위. ^^

아까 노트북으로 스팀잇 접속했는데,
갑자기 로그인을 하라는 거야...
자동 로그인 설정했어서 이런 적이 거의 없었거든.
근데 아예 없는 경우가 아니고 간혹 그랬어서 아무렇지 않게 포스팅키로 로그인을 했는데..
몇 분 후에 이웃 몇몇이 뮤트되고 언팔됐어.
뭔가 석연치 않아서 비밀번호 싹 바꿈...ㅠ
카비도 즐거운 추석!! ^_^

형 내가 뒷조사좀 해볼께.ㅋㅋㅋ

데이터로 확인해보니 말씀하신대로 의심스러운 동작이 조금은 있네요.
크게 피해를 입힐만한건 없고, 아래의 아이디는 불필요하게 팔로잉이 된듯 하니 제외하시길....

image.png

포스티키나 마스터키등의 비번은 의심스러우면 무조건 변경하는게 좋구요.
스팀잇이 느려서 간혹 불필요하게 로그인창이나 팔로잉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페이지를 새로고침하고 조금 기다리는것도 좋습니다.

............
저 지금 감동받았어요
골드님 멋지십니다!!
감사해요
진짜 든든한 이 기분^-^
비번 바꾸는 거 복잡할까봐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고요
그런데도 부들부들 떨면서 했어요 무서워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 ㅋㅋㅋㅋㅋ
잘하는건 언제든 도와드려야죠~!!

최근에 몰랐는데.. 키 해킹 당한후에 아무것도 안하고,
파워다운시 자신의 계정으로 가게 하는 신종 사기(?) 수법을 쓰걸 본적이 있어서
그부분을 좀 챙겨봤는데 깨끗해요.

헛;;;;;;;;;
너무 무섭네요ㅠㅠㅠㅠ
골드형님으로 모실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요
예전에 멍츙골드라고 해서 죄송합니다
미쳤었나봐요...어?! 미쳤던 건 맞는데?????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멍츙도 맞고 미친것도 맞는데???ㅋㅋㅋㅋ
종종 정상인이 됩니다.ㅋㅋㅋ

근데 명절에 어느지역으로 가세요?

예 형님..
저는 00으로 갑니다...ㅎㅎ
형님도 말씀해주셔야죠!!!
밋업하나요?
형님은 확인하실 거라 믿습니다

ㅎㅎㅎㅎㅎ. 댓글을 수정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원으로 갑니다. 경
은 아니고 경남입니다.
산 바로 옆이죠. 지역이
맞아서 밋업은 안되겠네요.

우와 진짜 수정해도 볼 수 있구나!!

횽 정상일때 내것두 나중에 확인좀해줘 ㅋㅋㅋㅋㅋㅋㅋ
팔로가 자꾸풀려 ㅋㅋㅋ 횽이 나보다 횽인거 알고있어
서울역 잘가구!!

최근 3일 정도를 살펴봤는데.. 언팔 기록이 거의 없어.
언팔로 계속 보인다면 스팀잇이 느려서 풀린거처럼 보인것 같아.
그래도 뭔가 찝찝하면 비번 교체를 추천함!!
형도 명절 잘보내~

계속 찝찝했었는뎅
우왕 골드형 능력자네 고마워 ~^^

저 메메타샤는 언팔은 물론 뮤트했답니다
끄져 메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2.68
ETH 2581.23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