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 프로필에 대한 궁금증

in #kr-qna7 years ago

IMG_3842.PNG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오늘도 궁금증이 생겨 글을 올립니다

  1. 사진과 같이 아이디 옆에 괄호와 숫자가 있는데 이건 무엇을 의미하는건가요?

IMG_3843.PNG

  1. Potential payout in day 가 지나면 vote를 하더라도 더이상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건가요??
Sort:  

첫번째 괄호의 숫자는 "명성"을 표시하는 숫자이고
스팀파워등 여러가지 요소가 명성을 높힐수 있습니다.
또 보팅은 7일이후 페이아웃이 된 후로도 할 수는 있지만
금액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 )

명성이라는건 열심히 활동하는 수치 라고 보면 되는건가요?

네 그렇게 볼수 있을거같습니다. 열심히 활동하셔서 받는 보상이 스팀파워 이니까요 : )

감사합니다 ㅋㅋ

평판점수라고 하던데요.
정확히 뭘 의미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보트는 7일까지만 적용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둘다 정확하지 않은 정보라 ㅋㅋ
저도 알고 싶네요

명성 평판점수 다 맞는말같네여 ㅋㅋ

저도 많이 궁금했는데 명성이었군요

저도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알아가네요~

궁금타파! 덕분에 큰 지식 얻고 갑니다!
항상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명성점수^^ㅋ 한줄요약같은 느낌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평판이라고 번역할 수 있는데 포스팅수 보팅받은 수 등을 종합하여 계산됩니다 :)

명성점수ㅋㅋㅋㅋㅋㅋ 게임같아요. 표현이 재밌어서 웃고 갑니다.

궁금증 해결하고 갑니다.

오~ 저도 궁금했던 내용인데
알아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5.60
ETH 2421.1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