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qna]자금을 통한 스팀파워 업 방법

in #kr-qna7 years ago (edited)

코빗은 저도 안써봣는데 그쪽에서 구매가 가능하다면
거기나 폴로닉스에서 구매하신뒤에 옮기면 될 거같네요..
이미 아시는 방법이라서 ㅋㅋ
https://steemit.com/steemit/@ninzacode/steemit-chapter-5
이글에 스티밋 내부에서 거래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한번 참조 해보심이..

저도 하나 여쭤볼게 있는데
아이디 옆에 있는 숫자 이게 스팀파워를 말하는건가요?
방금 가입되서 스팀 사용법 설명 정리된 글을 한번 찾아봐야겟네요

Sort:  

스팀잇내부거래는 스팀달러가 있어야 합니다.
스팀달러가 없기 때문에 여쭤본거예요 :)
아이디 옆에 숫자는 한글로 주로 평판이라고 사람들이 말하던데, 스팀파워는 아닙니다.
활동에 따라서 올라가게 됩니다.

제 질문글인데 제가 답변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아 감사합니다 보트드렸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986.52
ETH 2406.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