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추천] 가성비 좋은 수제맥주집 "크래프트한스" 가로수길점

in #kr-pub7 years ago (edited)

엄청 더운 날입니다. 이런날은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절로나지요~
맥주마시기 좋은 가게 하나 추천해드리죠~ 가로수길 "크래프트 한스"

1. 기본정보

상호 : 크래프트 한스 가로수길점
전화 : 02-543-3342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신사동 541-17 2층)
영업 : 매일 13:00 - 01:00 연중무휴
가격 : 수제맥주 4,900원
홈페이지 : http://www.crafthans.com/

2. 분위기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도 참 좋습니다. 2층에서 맥주마시면서 바라보는 가로수길도 참 좋구요. 그래서 창가쪽에 앉는게 좋답니다. 반대편에는 요새 더 유명해진 커피스미스가 있지요~

계단을 올라가면 입구가 보이죠~ 기대됩니다.

가로수길쪽 창가 자리는 이미 다 차서 구석 창가자리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시선을 오른쪽으로 돌려 내부사진도 한컷 찍어보고..

나중에 가로수길 쪽 창가로 자리를 옮겨서 다시 내부사진을

나갈때도 한컷

분위기는 이정도면 충분히 캐치하셨겠죠? ^^

3. 메뉴

수제맥주집 가격으로는 싼편에 속하네요.
저는 샘플러와 페일에일을 시켰습니다.
샘플러는 이렇게 바닥에 지금 마시고 있는 맥주가 뭐다~ 썼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맥주맛이 나오면 그걸로 하나 시켜 먹으면 되죠 ^^

저녁을 대신하는 자리였기에 소세지모듬을 시켰습니다. 맥주와 같이 먹으면 맛이 기가막히니까요 ^^ 맥주랑 먹다보니 남자2명이서 먹다가 남기고 나왔네요.. 맥주를 너무 마셨나? ㅋ

영수증 한번 보여드릴께요..가격 괜찮죠?

가성비 좋은 수제맥주집입니다.
더운 여름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과 함께하는 @toktok이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신사동 541-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toktok/52zbux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소세지 푸짐하니 맛나보입니다. 수제맥주는 워낙 샵마다 편차가 심해서요.

더운날 맥주는 강추죠 강추

강추강추.. 낮술도 강추강추 ㅋㅋㅋ

요기는 이태원에서 유명해져서 체인을 하는 곳으로 알고있어요. 편차는 확실히 있는거 같습니다. ^^

I am Groot! :D

캬~!!수제 맥주 치고는 진짜 가성비 좋네요!!

괜찮죠? 여기서 밋업을 한번 해보면 좋겠네요 ㅎ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시원하고 좋아보입니다.

아마 후회 안하실 겁니다. ^^

키야 저도 여기 좋아합니다!!!

신난다님은 모르는 곳이 없으셔 ㅋㅋ

크 여름엔 시원한 생맥한잔이면 정말 좋죠

잘보고갑니다.

맞아요.. 시원한 생맥한잔하며 도란도란 ^^

역시 가로수길. 분위기좋네요(^_^)

수요일날 여기 같이 있었을텐데 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좋고~ 여름엔 맥주죠~ 스팀잇 고래대신
술고래가 한번 되어볼까요~ 히힛~

어쨌든 고래인걸로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