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즐기기

in #kr-pub7 years ago

thumb02.jpg

어제부터 시작한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

점심먹고 나른해질 무렵, 팀장님의 법카찬스로
스타벅스 다녀왔어요ㅋㅋㅋ 야호!

매장이 좀 걸어가야하는 위치라 애매했지만
이 더위를 뚫고 동료 둘과 함께 출발했습니다.

04.jpg

내용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강조하고싶은게

  • 피지오 음료는 제외에요.
  • 30분 남은 시점인 4시 반에 파트너가 시간 알려줘요.
  • 5시가 땡치면 줄서고 있어도 할인 안돼요.
  • 음료 받을때 영수증 보여줘야 해요.
  • 1인 최대 주문량 3잔!
  • 나이트로 커피는 리저브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해요.

03.jpg

사람들 많지만 생각보다 줄은 빨리 줄었음.
시선 강탈하시는 분들 다 블러처리...ㅎㅎ

02.jpg

짜잔 제 픽은요~ 초콜릿 크림칩 프라푸치노!
휘핑도 올려요! 이럴때 먹는거지 에라 모르겠다ㅋㅋㅋ
확실히 저렴하긴 하네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한 잔 값이 2,850원.

01.jpg

사무실 들어와서 인증샷ㅋ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이벤트는 내일까지니까 한 번 도전해보세요!:D

Sort:  

Very nice , I likes coffee
I love to join steemit and to help earh other
#upvote and follow you
Do not forget to follow me and upvote

땡큐 포 비짓 아이 러브 커피 투!!
고마워여😘

ㅎㅎ 사람도 많은데 잘다녀오셨네요
저는 사람많아서 그냥안갑니다..더워요 ㅜ.ㅜ

ㅋㅋㅋ저도 법카 아니었으면
노관심이었음여 하하😄
그러나 스벅 실내는 시원하다는 점~~~😙

우와.. 프라프치노가 저렇게 싸다니... 저는 민트초코칩이나 민트자바칩을 좋아하는데..ㅎㅎ

오오 저도 민트 완전 좋아해요!!
민트 좋아하는 사람 주변에 별로 없던데
반가워여😍

싸긴싸네요^^ 마법의카드 법카는 사랑입니다.^^
잘 읽었습니다.^^

흐흐흫 이노무님!!ㅋㅋㅋ
스벅 반값으로 커피한잔 드리구싶네요!!

법카에 감동... 역시 법카...

@wony 님ㅋㅋㅋㅋㅋ
아 웃겨 법카를 주시며 하는 심부름
언제나 환영합니다😂

헐.... 스타벅스 평소에도 사람 많은데 할인 이벤트라니..!!!! ㅋㅋㅋㅋ
타이밍이 좋으시네요. ㅎㅎ

환님 안주무시나여!
덕분에 프라푸치노 먹을 핑계ㅋㅋㅋ
휘핑까지 클리어했어여!😂

그냥 할인은 포기하고 다른데 가야겠어요 ㅋㅋㅋ 이 더운 날씨에 밖에도 줄서있는 매장도 있었다던데 ㅎㅎ 잘보고 갑니다 팔로하고가요

밖에서 줄서는건 무리수같아요ㅠㅠ 너무 더움!
팔로우 감사합니당😊

저도 4시 55분에가서 먹었드랬죠 ㅋㅋㅋㅋㅋㅋ요런 이벤트 자주했음 좋겠네요.

오! 잘하셨네요>.< 자주하면 저 맨날 프라푸치노 먹을것같아요ㅋ.ㅋ

스타벅스 50% 할인이벤트가 있었군요!
저렴한 가격에 드셨네요 ㅎㅎ

새삼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버스트님 바쁘시죠@.@ 방문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