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ub]간단한 홈칵테일 2. 잭 허니진저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보드카토닉'에 이어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홈칵테일 2탄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잭다니엘 허니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는 잭 허니진저(JACK HONEY & GINGER)입니다.
[잭 허니 진저 레시피]
- 잭다니엘 허니와 진저에일를 1:4 혹은 1:3 비율로 따라줍니다
- 얼음을 넣어서 차갑게 마시면 더 맛있습니다.
마트에서 잭다니엘 허니를 샀더니 전용잔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전용잔 글라스자에 마시니 더 맛있더라구용 ㅋㅋㅋㅋㅋ
맥주도 왠지 전용잔에 마셔야 더 맛있는 기분 ㅋㅋㅋㅋ
먼저 잭다니엘 허니를 잔에 적당히 따라줍니다.
꿀향이 들어간 술이지만 잭다니엘 no.7이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술이기 때문에 도수는 35도로 높은 편입니다
플레이버 보드카처럼 향이 나는 제품이라 샷으로 먹어도 달달한 향이 좋더라구요.
가격이 일반 잭다니엘 넘버7보다 쎈 것이 단점 ㅜㅜ
700ml 제품인데 집에서 칵테일 홀짝홀짝 만들어먹다보니
금새 사라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한 병 또 사러가야겠네요 ㅜ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보니 천연벌꿀향과 천연벌꿀이 들어있네요 +_+
마지막으로 잔을 진저엘으로 채워주시면 됩니다.
진저에일은 원래 생강 향이 나는 탄산음료인데
마트에서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했더니 그냥 사이다같은?
토닉워터와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한 병에 5천원 넘는 진저에일이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탄산이 뽀글뽀글
에너지드링크같은 색이지만, 칵테일이랍니다~~
잭다니엘 허니가 들어갔기 때문에 도수도 낮은 편은 아니죠?
홈칵테일 2탄! 잭 허니진저 완성!
잭다니엘의 경우 도수가 35도이기 때문에
그냥 샷으로 마시기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보통 콜라를 타서 '잭콕'으로 많이 즐기는데
잭다니엘 허니는 꿀향이 나는 리큐르 제품으로 달달한 향이 특징입니다.
오늘은 잭다니엘 허니와 진저엘을 이용한 잭 허니진저 칵테일을 만들어보았습니다.
Cheer Up!
Thanks.
Excellent @bacadi151

Thanks :)
아이디에서 느껴지는 알콜향이
바로 이런 이유에서...!ㅋㅋㅋㅋㅋ
이 펍 포스팅 취향저격이네요..
술을 많이 아는건 아니지만
얼마전에 조니워커 마셨었어요!
잭다니엘 허니가 있었다니....
마셔보고싶어요ㅠㅠ!!
KR-Pub 태그에 자주 포스팅해볼 예정입니다 ㅋㅋ
자주 놀러오시길 바랍니다 +_+
전용 글라스자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바카디님 포스팅 보고 있으면 술이 너무 맛날거 같은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
술은 적당히만 마신다면 참 좋은 음료인 것 같습니다 ^^
술을 잘 안마시는지라 무슨맛일지 상상은 안가지만 ~~~
잔이 예뻐서 저 잔에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잔 이쁘죠 +_+
잭다니엘 허니 글라스자 몇 개 더 갖고싶네요 ㅋㅋ
저이거 엄청 좋아합니다ㅎㅎ 술이 생각나는 밤이군요
잭 허니 진저 맛있죠 ㅎㅎㅎ
술이 땡기는 밤이네요 ㅋㅋㅋㅋㅋ
bacadi151님 스팀펍! 처음보는 태그네요 :) 저는 잭 허니는 안좋은 추억이 있어 병만봐도 속이 울렁거리네요ㅋㅋㅋㅋㅋ 바카디도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ㅜㅜㅋㅋㅋㅋㅋ
앗...안좋은 추억이라니...ㅜㅜ 바카디도 매력있는 술이랍니다 ㅜㅜ
스팀펍과 kr-pub 태그로 포스팅 열심히 해볼 계획이랍니다 ㅎㅎ
우아..!! 꿀이 들어가다니! 맛있을거 같아요><
와우 잭다니엘을 저렇게 먹을수도 있군요 ㅎㅎ
대박. 꿀향이라니! 무조건 도전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