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프로젝트 "시즌2" 9일차] 17.07.25(화) 하루 식사/운동/공부 보고(공부 4시간 달성했습니다!)

in #kr-projec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오늘 하루도 정신없이 보내다보니 벌써 하루가 저물어가네요...

어제는 행동프로젝트를 시작하고 공부 시간 최대치를 달성했습니다!

행동프로젝트에 올릴 것을 생각하며 더 박차를 가했더니 꽤 공부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 여러분들 덕입니다.

어제 무릎에 안좋은 느낌이 들었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일단 그때 빼고는 계속 괜찮은 상태라 체육관가서 살살 걷다가 와볼 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어 글 하나를 올렸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읽어봐주세요 ㅠㅠ

[Kr-meetup 후기글 번역] 한국에서 벌어지는 행사들을 전세계에 알려보자! - 영어 번역글 올릴 태그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ㅠ (17.6.24 Meetup을 위한 Meetup 후기글을 @yguhan님께서 번역해주셨습니다)

그럼 행동프로젝트 보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순서는 1. 아침 2. 점심 3. 저녁 4. 운동 5. 공부입니다.


1. 아침

아침에 서둘러 학교에 가야할 일이 있는데 늦잠을 자버렸습니다...

뭐 주워먹을 시간은 없고 잠은 오고... 그나마 우유가 들어있는 라떼 라지사이즈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좀 부지런해져야할텐데 게으름은 쉽게 고쳐지지 않네요 ㅠ

2. 점심

급하게 학교 일을 마무리하고 또 서울로 스터디를 갔습니다.

요즘 자주 애용하고 있는 지하철 편의점에 가서 사과쨈쿠키와 우유를 먹었습니다.

지하철 편의점엔 딱히 먹을만한 것이 없군요... ㅠㅠ

3. 저녁

@sinnanda2627, @lekang, @kimsursa님과 보쌈을 먹으러 갔습니다.

요즘 계속 비슷한 멤버들과 밥을 먹네요 흐흐...

이걸 넷이서 먹은건 아니고 신난다님과 둘이 같이 먹은 양이네요.

가격도 싸고 양도 그리 많지 않으면서 적지도 않습니다.

막국수가 쫄깃하니 맛있었네요 :)

4. 운동

원래 이날 체육관에 가려했으나, 보쌈을 먹고 내려오는 순간 무릎이 "꿈틀"하는 느낌이 들어 체육관을 또 쉬었습니다...

대신 집에 와서 다리를 안쓰는 푸쉬업 30개를 했습니다.

그래도 몸이 많이 가벼워진 상태라 생각보다 부담이 덜하더군요!

오늘은 체육관가서 가볍게 운동좀 해볼 생각입니다 :)

오늘의 아침에 쟀던 채중은 89.8kg이었습니다!

그래도 운동도 쉬고 그랬는데 어느 정도 체중이 유지되네요.

지금 체중을 발판 삼아 87kg까지 달려봐야겠습니다 :)

5. 공부

"4시간 14분" 공부했네요!

행동프로젝트 시즌2 시작 9일 동안 가장 높은 기록입니다.

17분의 설움을 딛고 4시간 겨우 공부했네요 ㅎㅎ...

처음 설정했던 9시간은 무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가까운 목표를 하루 평균 6시간 정도 공부하는 것으로 잡아봐야겠습니다.

쉽지는 않겠죠 ㅠㅠ


장마가 와도 풀리지 않는 살인적인 더위...

저처럼 더위에 취약한 사람들은 참 지내기 힘든 날씨입니다.

더운 날씨 바쁘시더라도 조금씩 쉬어가면서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빔바는... 음.. 다이어트..프로젝트...맞는...거죠?^^ 공부도 열심히하시고 멋지십니다 :)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맞긴... 맞습니다 ㅎㅎ... 먹는걸 줄이든지 운동을 열심히하든지 둘 중 하나만 해야할텐데요 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

잘하고 계시네요
부럽습니다.
저도 행동프로젝트 해봐 야겠네요

오 정말 좋죠 :) @cnstlf60님도 행동프로젝트로 매일 꾸준히 글 올려보세요! 처음엔 엎치락 뒤치락 해도 결국 좋은 결과 얻게 되더라구요 ㅎㅎ

무릎 ㅠㅠ 통증이 심하시면 병원가보길 바래요 운동하다 관절 사이 염증이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허허... 관절 사이 염증이라니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ㅠㅠㅠㅠ 정말 조심해서 해야겠습니다... 염려해주셔서 감사해요 :)

오 4시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ㅋㅋ
저 보쌈... 아니 수육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 요즘 밥집들 밥이 너무 많이 나와 괴로웠는데 양도 꽤나 적당했어요! 공부량은 서서히 늘려봐야겠네요 흐흐

아 vimva님 무릎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운동을 오랫동안 못 하실 수도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역시 바쁜 하루를 보내시고 계시군요~ 화이팅 입니다^^

넵... 가서 지옥의 코치님께 엄살좀 부릴라고요 ㅠㅠㅠ 적당히 기분내고 와야겠습니다 ㅎㅎㅎ 조금씩 낭비하는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

네 ㅎㅎ 관절은 한번 다치시면 오래가서 운동을 그만 두는 경우가 많으시니 조심하세요^^

처음 놀러왔네요^^ 행동프로젝트 앞으로도 쭉쭉 성공하시길^^

오옷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I like toast 🍞

넘 열심히 공부하시네요~~
맘 먹고 하기란 쉽지 않은데 참 성실하세요^^
매일 칭. 찬. 해~~~~~^^*

크크 감사합니다! 스팀잇이라는 공개된 장소가 저를 조금이라도 더 움직이게 하네요 흐흐... 공개하는 것 치곤 아직까진 게으른 모습이 많지만 좀 더 박차를 가해보겠습니다 :)

덕분에 힘을 얻어요~~ㅋ
화이팅!!!
좋은 밤 되세요^^*

저도 다이어트 중인데, 확실히 운동을 병행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나저나 공부 4시간이라니.... 멋지십니다!!

저도 식이만 하면 좀 몸이 쳐지더라구요... 하지만 평소 공부를 해봐도 그렇고 @theduck님의 다이어트글을 읽으니 역시 식이는 필수인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ㅋㅋ 4시간 넘게 하긴 했는데 공부를 비효율적으로 해서 그런지 별로 진전이 없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빔바님 항상 열심히시네요~ 저도 덕분에 자극 받네요~ ^^ 화이팅~~

흐흐 감사합니다 :) 게을러 터진 제가 누군가에게 자극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ㅠㅠ

사진은 딸기쨈인데 글은 사과쨈이네요ㅋㅋ
건강하려고 운동하는거지 아프려고 하는건
아니니까요! 안아프게 운동하세요!!!

엇 예리하십니다... 기억에 의존해서 쓰다보니 왜곡이 ㅋㅋㅋㅋㅋㅋ 재미를 위해 나둬야겠네용 ㅎㅎ.. 정말 건강하려고 하는거지 아프려고 하는게 아니라는 말이 와닿네요 ㅠㅠ 좀 더 건강 유의하며 운동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394.39
ETH 3386.9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