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프로젝트 "시즌2" 5일차] 17.07.21(금) 하루 식사/운동/공부 보고(친구들을 만나 논문을 전해주고 스티밋을 영업한 날)

in #kr-projec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오랜만에 느긋한 주말을 맞고 있네요 ㅎㅎ 공부하면서 간간히 스티밋 구경 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친구들을 만나서 하루 종일 얘기하느라 공부를 거의 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수다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스트레스는 좀 없어지더라구요 ㅎㅎ

친구들에게 영업을 해도 아이디가 바로바로 안만들어져 스트레스입니다... 정 안되면 아논 스팀을 사용하던가 해야겠네요 ㅠㅠ

쓸데없는 소리가 많았네요 ㅎㅎ 행동프로젝트 보고글 시작합니다!

순서는 1. 아침 2. 점심 3. 저녁 4. 후식 5. 운동 6. 공부입니다.


1. 아침

아침에 @jihangmoogan님과 운동을 하고 체육관 근처에 있는 "푸드맘"에 갔습니다.

예전엔 그냥 식탐 때문에 음식을 거하게 먹었는데, 요즘은 체력 보존을 위해 음식을 찾아헤매고 있습니다... 여름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

치즈 돈까스를 먹었는데 바로 체력이 충전되는 기분이었습니다!

2. 점심

아침에 운동을 하니 시간이 약속시간까지 얼마 남지 않아 서둘러 지하철로 갔습니다.

지하철 편의점에서 간단히 때우려고 가보니 맛있어보이는 에너지바가 있더라구요.

비타민D가 풍부하다는 말에 혹해서 샀습니다...(별 다른 영양은 없을 것 같네요 ㅠ)

요즘 아몬드우유 즐겨 먹는데 효과가 꽤 좋은 것 같아요 ㅎㅎ

3. 저녁

카페에서 친구들(스팀잇에서 활동하고 있는 @tvvelve와 아직 가입 안 한 두 친구들)을 만나 논문도 나눠주고 스티밋 영업도 하다보니 저녁먹을 시간이 되었더라구요.

원래 쉑쉑버거를 가려 했으나 저희 같은 소시민들에겐 너무나 비싼 가격이라 다른 곳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이 곳은 강남역 "심슨탕"이라는 곳으로, 부대찌개를 파는 곳입니다.

원래 미군부대에서 처음 부대찌개가 유행했을 때 "존슨탕"이라는 이름이었다고 하는데, 그 비슷한 맥락의 상호명인 것 같았어요.

사실 엄청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고기의 맛이나 국물의 맛이 그저 그렇더군요...

그런데 양이 정말 놀랍게 많았습니다. 대식가 두명이 포함된 성인 남성 4명 그룹이 굶주려있는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국물과 소세지가 1/3가량이 남더라구요... 정말 열심히 먹었는데요 ㅎㅎ 다음부턴 사람 수 - 1개를 시켜야겠습니다...

나중에 배고플 땐 또 와볼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4. 후식

어제 저녁 먹기전 카페에서 얘기를 하다 친구들에게 글 보상이 얼마나 모이는지 보여주고 싶어 즉석에서 글을 써서 올렸습니다.

저녁 먹고 나서 20달러 정도의 보상이 찍혀있었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신기해하더라구요 :)

그래서 글 보상으로 제가 후식을 쐈습니다!

즉석에서 쓴 글로 친구들에게 후식도 쏠 수 있다니 정말 스티밋은 대단한 곳입니다...

그런데 지금 그 글의 보상이 더 올랐네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마웠습니다 ㅠ 사실 제가 친구들에게 보상이 올라가는 것을 보여준다며 글에 보팅 구걸(?)도 좀 했지요... ㅋㅋㅋㅋ

친구들이 모두 가입이 된다면 다들 파워업이라도 하라고 5스팀 달러정도씩 보내줘야겠습니다! 빨리 가입이 됐으면 좋겠네요 ㅠ

5. 운동

이 날은 아침에 @jihangmoogan님과 체육관에 가서 자율운동을 했습니다.

  • 런닝머신 5km 20분
  • 샌드백 치기 1라운드(3분)

날이 너무 더워 뛰지도 못하겠고 샌드백을 때려보니 아직 상체의 근육통이 전혀 회복되어있지 않더라구요... 가볍게 운동을 했습니다 ㅠㅠ

오늘도 푹 쉬고 내일 밤에 제대로 운동해보려는데 회복이 잘 될지 모르겠네요... 저질체력이라 슬픈 하루입니다.

6. 공부

이 날 공부는 17분했습니다.

했다고 말하기도 부끄럽네요 ㅠㅠ

원래 새벽에 깔끔하게 운동을 끝내고 미리 약속장소에가서 두어시간 공부하려고 했는데 운동 끝나고 늑장부리는 바람에 공부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ㅠㅠ

앞으론 약속 있는 날 공부할 기대하지 말고 미리미리 잘 해둬야겠네요 ㅎㅎ...


하루에 3 개의 범주를 다루다 보니 점점 행동프로젝트 글이 길어지네요 ㅠㅠ

매일 매일 비슷한 내용이라 지루한데 정말 많은 분들이 글을 읽어주시는 것 같아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성실히 행동 프로젝트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빔바였습니다!

Sort:  

ㅋㅋㅋ 17분~! 역시 먹스팀이 짱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초라하네요... 오늘은 분발하겠습니다 :)

아시죠? ^^
언제나 응원합니다!!!

크크 물론 알고있죠 :) 언제나 감사합니다!

점점 진화하시는 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 먹스팀이 진화하고있습니다... 좀 더 분발해야겠네요 :) 요즘 바쁘신가봅니다 ㅠ

이런저런 일 때문에 신경을 좀 못 썼습니다 ㅜ 월요일부터는 다시 포스팅할 수 있겠네요 ㅎㅎ

공부 17분은 좀 아쉬운걸요? ㅎㅎ
바쁘게 사시네요...
지금의 열심이 나중에 다 보상으로 돌아올거라 믿으세요. ^^

ㅋㅋㅋㅋㅋ 쓰기 싫었으나 스티밋의 투명성을 위해 적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렇게 할 바에야 아예 쉬는날로 정하든지 해야겠습니다 ㅠ

17분이라니..ㅎㅎ
내일은 더 늘리실 거라 믿습니다!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일단 저거의 몇배는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저도 행동프로젝트를 시작할까 하다가.. 아직 실천으로 옮기지는 못했네요.. 하하 늘 부지런하신 모습 보기 좋습니다 ㅎㅎ

흐흐 내용이 좀 부지런해져야할텐데요 ㅠ 시작하시면 꼭 불러주세요 구경갈게요 :)

이효리가 부릅니다.

저스트 세븐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수치스럽습니다 ㅠㅠ

늘 부지런하신 것 같아요~~
막상 계획대로 움직이기란 쉽지 안잖아요~~
공부 17분은 좀 그렇지만~~ㅋ
그래도 화이팅요!!!

빔바님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물론,,,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휴... 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Vimva님, 정말 하루 하루가 바쁘시네요 ㅎㅎ 식사도 잘 하시고 운동도 잘 하시고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즐거운 저녘시간 되시길 바랄께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대견하게 보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 성민님도 남은 하루 잘 마무리하시 바랍니다 :)

네 ㅎㅎ 즐겁게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