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프로젝트 "시즌2" 1일차] 17.07.17(월) 하루 식사/운동/공부 보고(드디어 스트레이트 펀치를 배우다!)

in #kr-projec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드디어 행동프로젝트 시즌2 식사/운동/공부 편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작은 완전 망했네요.

어제 밤에 기절하듯 잠들어 오늘 늦잠을 자버렸습니다... 운동 강도가 점점 강해지니 버티기가 힘드네요 ㅠㅠ

자고 밥먹고 서울로 스터디 갔다오니 하루가 끝나있습니다. 오늘 공부도 망했네요 하하!

앞으론 새벽에 일어나 인증글이라도 하나 올리고 활동을 개시해야겠습니다... 좀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해야 할 것 같아요.

아무튼 잡설은 이정도로 하고 식사/운동/공부 보고 시작합니다 :)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침 2. 점심 3. 저녁 4. 운동 5. 공부


1. 아침


오랜만에 아침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평소 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아 꺼려하던 한솥도시락인데, 요즘 먹고 있는 음식들을 보고 있자면 그나마 이게 건강에 좀 더 나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고기고기도시락을 먹었습니다 :)

아침부터 고기고기를 먹으니 힘이 솟네요!

2. 점심


점심은 학교 앞에 새로 생긴 육회비빔밥집에서 때웠습니다.

@acceptkim님이 추천해줘서 함께 갔는데, 한 그릇 가격이 런치로 4500원밖에 안되더라구요...

고기 질이 저번에 광장시장에서 먹었던 육회비빔밥의 것보다 더 좋다는 느낌까지 받았습니다.

다행히 지금까지 속은 괜찮네요 ^^;; 앞으로 자주 먹게 될 것 같습니다!

3. 저녁

저녁은 입맛도 없고 시간도 없고 돈도 없어 예전에 먹다 남겨둔 칼로리바란스를 사서 매점에서 먹었습니다.

신기하게 정말 요즘 입맛이 별로 없네요... 옛날엔 식욕이 돋아 이것저것 다 줏어먹었는데 말입니다.

사람이 갑자기 바뀌면 큰일난다는데 좀 걱정이네요... 더위를 먹은 걸까요!? 상태를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허허...

4. 운동

오랜만에 코치님의 지도를 받으며 운동을 했습니다.

운동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전 운동

  • 런닝머신 20분(5분 걷기/10분 걷기30초 뛰기30초 10세트/5분 걷기)
  • 줄넘기 3세트(1세트 3분, 30초 쉬는시간)

(2) 복싱 기술

  • 잽 3세트(1세트 3분, 30초 쉬는시간)
  • 원투(잽과 스트레이트를 콤보로 하는 것) 3세트(1세트 3분, 30초 쉬는 시간)

(3) 마무리 운동

  • 버피테스트 20회
  • 발바꿔뛰기 10회
  • 마운틴클라이머 20회
  • 윗몸일으키기 30회
  • 변형힌두푸시업(!?) 10회 -> 선 상태에서 손을 바닥으로 내리고 앞으로 손으로 짚고 걸어나가다 힌두푸시업을 하는 것인데,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 레그레이즈 20회

구린 작품이지만 그래도 자주 써먹네요...

이날은 정말 죽는줄 알았습니다.

나름 체력이 붙었다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코치님이 강도를 엄청 높이시네요 ㅎㅎㅎ...

그래도 원투펀치를 배워서 재밌게 운동했습니다!

내일은 밴딩을하고 글러브를 찬 뒤 링 위에 올라갈 것 같네요.

갑자기 왜케 진도를 뺴시는지 ㅎ...

3분의 길이가 얼마나 긴지 보여주시곘다니 정말 두려워집니다. 1시간반 남았네요 ^^;;

오늘 아침 측정한 체중은 89.6kg이었습니다. 목표인 87kg까지 2.6kg 남았네요!

5. 공부

공부는... 결국 3시간을 못채우고 2시간 48분을 했습니다...

사실 오늘은 더 못채우게 될 것 같네요 ㅠㅠ 이렇게 된 이상 내일을 노린다!!


요즘 너무 의욕이 안생기네요 여러모로 신경써야할 것들이 몇 개 있는데 바로 해결될 문제들이 아니라 발목을 붙잡고 있습니다 ㅠㅠ

어떤 분이 슬럼프일 때는 하나 하나 해야할 것들을 처리해야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누적된 일들의 목록을 작성해서 하나하나 지워나가봐야겠네요...

일단 남은 하루라도 잘 보내봐야겠습니다 :)

전자화폐 시장은 다시 조금 잘 풀려가는 것 같은데, 스티미언 여러분 하시는 일도 모두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빔바였습니다 :)

Sort:  

목표치까지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에서 뽜이팅이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

mmmmm amazing :)

Thank you :)

Awasome post i just followed you..

Thank you :)

와... 운동 정말 빡세네요.
전 혼자 설렁 설렁 하눈 타입이라.. 저렇게 하면 한달 내로 때려 칠 둣요.ㅎㅎ
힘내세요~!

저도 그렇게 될지도요... ㅋㅋㅋㅋㅋㅋ 빨리 익숙해져야할텐데 큰일입니다 ㅠ

와 진짜 많이 내려오셨네요 !

흐흐 겨우겨우 어떻게 뺐습니다 ㅠ 이젠 잘 유지하면서 조금씩 감량하는게 목표에요!

저도오늘 버피하다가 죽을뻔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버피는 대체 어떤 분이 만드셨을까요... 이거 때문에 체육관 가기가 싫어집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가야겠죠... ㅠㅠ

vimva님 수고하셨네요 ㅎㅎ 고비는 항상 한번씩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즐기시면서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흐흐 감사합니다 :) 공부도 운동도 즐기는자 모드로 해야겠습니다...

아.. 네 그럼요.. 그게 좀 쉽지 않은거죠 ㅎㅎ 즐기는 자가 승리한다고 하잖아요~~ 화이팅 입니다.

칼로리.. 바란스.. 여자친구가 다이어트한다고 몇달동안 저거만 먹던 기억이.. 옆에서 지켜보던 저도 정말 괴로웠습니다 ㅠㅠ

ㅋㅋ... 저는 입맛에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자주 먹으니 너무 끔찍하더라구요... 웬만하면 자제해야겠습니다 이제 ㅋㅋㅋㅋㅋ

항상 응원 합니다

벤티님 항상 감사합니다 :)

더운날인데 힘 내세요~~

감사합니다 :) jhy님 댓글 보고 힘내서 운동하고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