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project3 years ago

3kg 를 뺐다가 다시 3kg 가 쪘다 ㅋㅋㅋㅋ

집 가기 전 3kg, 그리고 집에서 1.5kg 가 쪘고 다시 내려오자 마자 얼마 되지 않아서 1.5 즉 지난달 원래 몸무게로 돌아왔다. 이런 ㅋㅋㅋㅋㅋ

내려 오는 길에 과자를 좀 사가지고 와서 과자를 먹었다고 다시 원래대로 금방 돌아오네 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아이스크림, 케익 이런거 안 먹고 그랬는데 다 물거품이 됬다. ㅋㅋㅋㅋㅋ

Sugar project 를 다시 부활시켜서 이제 지금부터 한달 동안(적어도 2주는) 과자를 아예 안 먹을 수 있도록 하자. [요플레는 일단 제외하도록 하자-요거밀, 요거톡 이것도 이제 없애야 할듯.. 그냥 오늘 남은거 마져 다 먹어버려?]

오늘도 재미있는 볼거리들이 참 많은 하루였다. 운동도 많이 하긴 했는데 그래도 먹은게 많으니 내일 아침 몸무게 재는게 조금 두렵긴 하다 ㅋㅋㅋㅋ 저녁을 선식으로 때우려다가 괜히 남은 과자 다 먹어 치우고 또 생방송 보면서 주전부리 먹다 보니 이 지경이 됬네 ㅋㅋㅋㅋㅋ

쉽게 빠진 것은 쉽게 찌게 되는군... 뭐 사실 지금 몸무게도 나쁜건 아닌데 (이미 많이 뺸 몸무게였으니까) 그래도 한 5kg 정도는 더 빼고 싶었는데 4달 동안 변화가 없다가 지난주에 갑자기 빠진건데 이걸 ㅠㅠ 아쉽다 역시 운동+식이요법이 같이 들어가야 됬었나 보다.

아니 지난주에 빠진건 코인 하락으로 온 스트레스, 수면 부족 때문인 걸까? ㅋㅋㅋㅋ 뭐 그래도 결국 다 원금 손해로 끝나진 않았고 지금도 사실 지난주랑 별 차이 없는 금액이긴 한데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sugar project 다시 시작해 보자

Sort:  

코인 하락 스트레스, 수면 부족...
아 그렇게 해서라도 살이 좀 빠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금방 요요 와서 다시 2주전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01.88
ETH 2521.3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