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대문이 생겼습니다. ; 넘나 감동 T^T (kobuni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in #kr-present7 years ago (edited)

짠짜잔~!!!! 저에게 두번째 대문이 생겼습니다.
제가예전에 대문제작을 요청드리긴 했었는데 그때 일면식도 없이 요청 드렸더랬죠.
생각해보니.. 너무 무례하게 요청 드린거 같더라구요.
갑자기 아무도 모르는사람이 대문좀 만들어주세요.. 라고 했으니..

그런데 이렇게 갑자기 저에게 선물을 주셨어요. ^_^
진짜 넘나 감동입니다. 코부니님 !!!!

너무 이뻐여. 저희 세가족과 강아지(별이)까지.
그리고 디테일하게 승윤이가 그렸던 그림까지요 !!!
승윤이가 그렸던 그림은 똑같아요 ㅎㅎㅎㅎㅎㅎ
너무너무 이뻐요 ^_________________^

사실 저에게도 대문이 있습니다.
알티님의 유쾌함이 뿜뿜 넘치는 대문 !!!
알티님께도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

두가지 대문은 각자의 매력이 있으니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전에 읽었던 내용인데..
오늘대문선물을 받은 감동과.. 맞물려 올려봅니다.

스팀잇이라는 공간에서..
작은돌을 하나하나 내려놓고 차근차근 밟아 갑니다.
차근차근 느리지만..
관계를 만들어 가는것이 아니라
우리는 관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지금낮게 쌓여 있는것들이 쌓이고 쌓이면 단단해지겠지요 ^_^

행복한 월요일입니다. @.@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

Sort:  

대문이 잘도착해서다행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잘 수령햇답니다. !!!
진짜 진짜 마음에 듭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

러브힌님!! 너무 예쁜 대문이 생기셨네요 ^^ 진짜 예뻐요 :) 관계는 정말 만드는게 아니라 쌓이는 것 !! 맞는 말인 것 같아요. 좋은 즐귀까지 ~~ :) 기분좋은 아침으로 시작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헤헤헤 ^^
합빠다이님과의 관계또 쌓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쮸. !!!!)
감사합니다.
오늘남은 시간도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

인정합니다!!!!!!!!!!!!!!!!!

대문 느낌이 너무 좋네요. 색감이 독특해서 눈에도 잘 들어와요.

색감이 너무 이쁘쥬.
보라보라한게 제취향입니다. ㅋㅋㅋㅋ
어찌 그리 제마음을 아셨는지.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쿨드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역시 코부니님 대문 귀욤귀욤 하니 좋네요 > _</ 매력있쒕~!!

여기서이러시면 곤란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뉍 사부님~~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다 귀여우십니다. 1!!!

축하드립니다 러브흠님 :-)
코부니님께서 못보시면 어쩌나 걱정하시던데
잘 수령하셨군요 !

ㅋㅋㅋㅋㅋ제걱정까지해주셔서감사해요 ^^

네네 잘받았답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_^

대문 예쁘네요 :) 러브흠님의 화목한 가족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관계에 대한 이야기도 공감이 갑니다. 요즘 드는 생각이 뭐든지 강도보단 빈도라는 것이네요.

저희 가족이 다 들어가있어서 더 좋아요. ㅎㅎㅎㅎㅎ
맞아요.. 관계가 만들어가려면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쌓아가기 시작하면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생각하니 편하구요.ㅎㅎㅎㅎ
강도보다 빈도라는 말도 더 공감이 갑니다. !!!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빔바님 !!!!^_^

대문 귀여워요^^
대문 안에 새도 있네요! 갑자기 궁금증이ㅋㅋㅋ
스팀잇 관련된건 다 가지시는거 같아서 부럽부럽ㅋㅋㅋ

새와 선인장은 러브흠님아들 승윤이 작품을 모티브로 넣었습니다^^

역시 코부니님 !!!!!!승윤이 그림이 들어간게 더 감동이었답니다. ^^

대문 이쁘네요. 썸네일로도 잘보입니다 : )

색감도이쁘고 더더욱 저희 세가족이 다 들어가서 행복합니다.
예쁘게 봐주시니 더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축하드려요.대문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워니윤님. !!!!
넘 기쁘네요. ^______________^

예쁜대문생기신걸 축하합니다^^ 아이 그림이 들어간 대문이라 더의미있겠네요

네 맞아요..
저에게는 특별한 대문인거 같아요..
이렇게 잘 표현해주시다니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겟치퍼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