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스티머가 엽서를 보내 주셨어요! 부럽죠? :) @dianamun님 엽서 후기

in #kr-pos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winnie98 위니예요

오늘은 후기를 하나 들고 왔답니다.
약 12일 전 @dianamun님이 제게 엽서를 써 주셨어요.
링크 : https://steemit.com/kr-event/@dianamun/kr-event

다이에나님은 저에게 정성스러운 댓글을 달아줘서 고맙단 말씀을 하셨었는데, 그때의 기분이란 참… 황송하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저는 그저 멋진 글을 읽고 감탄을 했던 것 같습니다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찬사가 나오듯이, 멋진 글을 읽고 감동받았을 뿐이었죠.
다이에나님의 글을 읽으면 머릿속에서 그림이 그려집니다. 어떤 글은 동화 같고 또 어떤 글은 가슴이 사무치도록 슬픕니다. 또 요즘 포스팅하시는 치앙마이 카페 스토리는 스스로 현재 어떤 삶을 살고 있는가를 고찰하게 만듭니다.

안믿겨지시겠지만 저는 독서를 좋아해서 독서토론학회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시와 에세이입니다.
그런 저에게 @dianamun님의 글은 정말 스팀잇에서 만난 보물이라 생각합니다.

슬슬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3


오늘 오후 2시쯤 받은 엽서

택배가 와서 물건을 받았는데,
아 이상하다.. 난 이렇게 작은 물건은 시킨 적이 없는데
궁시렁거리며 뜯는 순간 @dianamun님의 선물임을 눈치챘습니다. XD
20180125_211757.jpg

엽서와 책을 함께 보내주셨어요 :)
20180125_143020.jpg

책 후기는 책을 다 읽고 나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예전에 책을 출판하셨단 이야기를 듣고 제가 직접 구매해서 읽은 뒤 깜짝 포스팅을 하려고 했었는데 @dianamun님이 책까지 보내주셨습니다. 감동..
저에게 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멋진 글을 쓰시는 @dianamun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다음에 책 후기로 뵙겠습니다.

추가로, 다이에나님이 현재 책 서평 이벤트를 하고 계시니까 참여해보세요^^
링크 : https://steemit.com/kr-event/@dianamun/4epeet

사랑해요 다이에나님 XD

Sort:  

부럽고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pinkdunt님! 새로 가입하셨나요?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

우왕..! 손 편지라니. 감성이 물씬~~~
저도 다이에나님 글 너무 좋아요XD~ 위니님 글도요!

앗, Sue님 감사드려요!! :) 제 스팀잇에 들러주시는 분들껜 늘 감사할 따름입니다. ^^

와우 부럽습니다. 좋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zzings님! 스팀잇이 점점 제 삶의 중요한 일이 돼서 기쁩니다 ^^

잘 도착했다니 너무 좋네요. ^^
리뷰도 살짝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읽어서 다음주 내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스팀잇 떠나지 말고 글써주세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 ^^

우왓 ㅎㅎㅎ 이벤트 포스팅 봤는데 그 주인공님이시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앗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봤을 때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
늘 행복한 스팀잇 되세요!! 자주뵈어요~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 주에 합니다 ㅎ
이 선물은 다른 이벤트 선물로 보내드렸어요 ^^
따뜻한 선물 신청하세요 ^^

와아 기분좋으셨을거 같아요 ~~ >_<

고마워요 유나님 XD♡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따뜻한 선물을 받으셨네요^^ 훈훈하고 보기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