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안보칼럼)북한이 대륙간탄도미사일을 가지게 되면 어떤 일이 생길까?

in #kr-politics7 years ago

안녕하세요 Oldstone님, 다소 민감한 부분이네요. 사실 저도 어렸을 때 부터
술자리나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에서 늘 듣는 말이 있습니다. 정치와 종교 얘기는 사람많은 데서 하지 말라구요. ㅎㅎ 그런 말들을 많이 듣고 살아서 그런지 왠만하면 정치, 종교에 관한 말은 하지 않으려고 살고 있습니다.
오늘 이 글을 보면서 대리 만족하는 느낌??? 비슷한 기분이 드네요..
현재 필리핀에서도 비사일방어체계구축 등 북한에 대한 방어태세에 적극적인 모습입니다. 향후 북한이 고립화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자명한 일이지요 쥐도 퇴로를 만들어 놓고 몰아야 한다고도 합니다 퇴로가 막힌 쥐는 덤비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까요.. 말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제가 보기엔 몰린 쥐는 우리 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자기가 몰려 있다는 것을 몰라요
자기가 미국인 줄 알아요

안보문제는 정치 이야기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삶의 문제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가장 중요한 삶의 문제는 정말 맞늦 말씀이시네요. 그동안 쌓아왔던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수 있는 위기 상황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할 수록 걱정이 되는 부분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024.78
ETH 2351.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