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내 별

in #kr-poetry7 years ago (edited)

image

아침 별들이 내 밤하늘에 다시 빛난다.
그래서 내 마음을 했어.
항상 나와 동행하는 밝은 광선, 당신에게 선물 .....
당신의 밝은 빛이 당신에게 잠을 자게합니다.
너의 사랑은 내 인생에서 평화를 가져온다 ....
밤하늘에 별이 많아 ...
하지만 내 눈은 하나의 별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별보다 밝게 빛나는 별 ..
나는 아름답고 내 어두운 밤을 동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게 너야, 내 마음이 너를 선택해. 왜냐하면 너만이 내 시절에 동행 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

너 자신 아름답게 눈 ....
나의 어두운 밤에 빛나고있어 라 ....
너가 내 마음에서 떠나고 싶지 않기 때문에 ....
사랑을 알아라. 나는 항상 너의 존재를 기대한다 ...
그리고 밤하늘에 가끔 두 개의 별이 나란히있을 것입니다.. .

@leeharim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