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 시 쓰기 #42] "정적 情的" / 이경원

in #kr-poem6 years ago

silence.jpg

지나가는 사람이
지나가는 사람이
자나가는 인연으로 보였다면

지나가는 시간이
지나가는 시간이
기나긴 세월로 보였겠지

정적 情的 / 이경원

Sort:  

시는 정말 좋은 게 짧은 글귀에 생각을 참 많이하게 만든다는 거 같아요. 독자에 따라 해석도 달라지구요.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이 시가, 지나가는 인연을 잡았다면 내 세월도 길게 붙잡았을텐데(=행복했을텐데) 라고 느껴졌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사진까지 있으니 더 감상하기 좋네요ㅎㅎ 본문 세번째 줄에 자나가는 이라고 오타 난 것 같아요

이번에도 감상평을 남겨주시고 감사합니다 :) 짧은 글이거나 긴 글이거나 읽는 사람들에게 생각할 여지를 남겨두는 그런 글들을 쓰려고 노력해봐요 간혹 실수로 오타를 남기기도 하지만 일부러 남길때도 있어요

그렇군요! 일부러 남기는 오타라니.. 이것마저 멋있네요ㅋㅋㅋ johnyi님 시는 읽고 감탄하면서 댓글을 안 남길수가 없어요ㅎㅎ

흐 응원 감사드려요 더 열심히 써야겠네요💪

인생 시.. 크..

크~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86.82
ETH 3714.50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