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스팀] 도를 아십니까?

in #kr-pet6 years ago

동물교감

@zzong81

쫑쫑.png
그림 그려주신 @potosi님 감솨감솨~



애니멀 커뮤니케이션 이라고 아십니까?
줄여서 애커라고 많이들 부르고
한글로 하면 동물교감 이란 뜻이예요. ㅎㅎ
동물을 키우는 분들은 아실수도 있고 모르실수도..
동물 안키워도 아는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애커를 제일 처음 알게 된 계기가
TV동물농장에서 였어요.
하이디님이 나와서 하더라고요~
벌써 10년 정도 전 이네요!

저는 그 때 햄스터를 키우고 있었는데
햄스터 덕택에 우리나라에도
애커가 있다는 걸 알아냈어요.
처음에는 그냥 신기하다~ 생각만하다가
햄스터가 그당시에 새끼를 낳았었는데
일주일정도 키우더니 어느날 조용해서 보니까
다 죽여놔써.....ㄷㄷㄷㄷㄷㄷ;;;;;;
(참고로 어미랑 새끼랑 같이있었고
수컷은 분리된 상황이었습니다.)
첨엔 왜그럴까 생각하다가
'아참! 애커가 있었지?' 라고 생각해서
처음으로 의뢰도 하고 그랬었네요~

교감... 그런거 다 거짓말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믿어요!
왜냐면 저는 귀신은 싫어해도
이런 영적인 능력이나 현상은 좋아하고
또 보리를 키우면서 여러번 의뢰도 했었지만
우리 보리를 한번도 본적도 없는 사람들이
보리의 성격을 알고 하는 행동 하나하나를 알거든요.
일반적인 애견트레이너들이 안다고 하는
그런 수준이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보리를 키우게 된 시점부터
애커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증폭이 되었었죠.
그때가 7년전이예요. 허허허~



그리고 뜬금없이 글 끊기 시전~ㅎㅎ;;
애커이야기는 뭔가 시리즈물처럼 적게 될 것 같아요.
제가 이 한 포스팅에 다 적을 수도 없고
나름 할 말이 많아요.
이 다음 이야기는 며칠 후에 적어보도록 할게요.



Sort:  

제가 키우던 아이들은 눈빛만 봐도 뭘 원하는지 알 수 있었죠.
계속되는 관계속에서 교감을 느끼는게 아닐까 싶네요 ^^

네 그런교감이 제일 좋죠^^

정말 가끔 뜬금없이 궁금해지긴 해요... 도대체 넌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후후후 저는 동물을 키우니까 자주 궁금해지더라고요~

엥???? 의뢰했던 답변은 없나요????ㅋㅋㅋ

후후후후후후후후 의뢰했던 답변은 다음시간에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네 감사해요~ 이벤트 참여했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