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Story]2018. 08. 05 달리기.

in #kr-pet6 years ago

이 더운날씨. .
세젤이는 나를 운동 시키는건지. .
잘 걷다가도 달리기를 하네. .

세젤아. .
나 힘들어. . ㅠㅠ

역시 이래서 산책은 길게 하믄 안되는거다. . ㅠㅠ

Sort:  

Obesity is the #1 health problem among dogs.

세젤이는 아직 어려서 뛰지요.
보리는 천천히 걸어서 세월아 네월아 해요 ㅋㅋ

아직 어려서 뛰긴 하는데. 전. . 어리지못해 뛰기 힘드네요 ㅋ ㅋ
보리도 어려 보이든데요?

보리는 지금 9 년되었어요.
점점 기운이 떨어 지나봐요.
밥도 안먹고 닭튀김은 자주 먹으면 변이 않좋아서 안되는데 그것만 먹네요.

에구궁. . 안먹어도 걱정. 먹어도 걱정. .
보리는 동안이네욥^^

요즘더위엔 아이들한테도 너무 힘들거에요..
조심조심~^^

네 더위가 아이들을 힘들게 하네요.
하지만 나가는것을 저리도 좋아하니. .

세젤이가 정말 많이 활발해지고 ㅎㅎ 예뻐졌어요.

활발해지고 예뻐지고. . 가끔 미운행동해요. .
화나면 잘가리던 배변 배뇨를
암때나 하더라구요. .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