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사일기 #17. 행복한 날 :)

in #kr-pet6 years ago

앗!! 4년이라니.
지난 달만 해도 첫째가 9살이라고 생각해서 적어도 6년은 같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신부전 3기말은 몇 달에서 최대 800일 정도라는 글을 읽었어요. 믿고 싶지도, 그렇게 만들고 싶지도 않았지만요.
ㅠㅠ 혹시 신부전 관리하시면서 가장 잘했다고 생각하시는건 어떤 부분이세요?

Sort:  

음 저희집 냥이는 처음에 3기로 시작해서 2기로 왔다갔다 했어요. 처음에 몇년 못산다는 이야기 듣고 후회 안남기려고 작은 집에서 무리해서 테라스 있는 집으로 이사왔어요. 야외활동을 좋아해서 마지막에라도 좋은 집에서 살아보라고 이사했어요. 그런데 무력하게 누워있던 냥이가 매일 테라스에서 우다다 달리면서 상태도 좀 좋아지고 활기차졌어요. 역시 냥이가 제일 좋아하는 걸 해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간병에는 돈이 들기 때문에 잘 조절해야 해요. 저는 그때 이사에 넘 무리해서 요즘은 완전 거지가 되었답니다 ㅋㅋㅋ

으아.. 저희도 그래서 정원있는 집에 이사왔는데 요새 40~50도라 내보내질 못해요 :( 9월은 되어야 밤에 30도 초반으로 떨어질 듯 해요.
그나마도 바깥 정원은 길냥이들 때문에 못내보내는데.. 길냥이들 밥 주는 곳 위치를 바꾸고 바깥정원 사수할 계획을 세워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6.32
ETH 3740.8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