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알아보는 고양이 얼굴형에 따른 3가지 성격

in #kr-pet6 years ago

 고양이는 얼굴형에 따라 성격이 다르다는 재미있는 속설이 있는데요~ 오늘은 재미로 고양이 얼굴형에 따른  3가지 성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얼굴이 둥근 고양이의 성격 

- 대표 고양이: 페르시안, 히말라얀 

얼굴이 둥근 고양이는 대부분 조용하고 겁이 많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고 순한 성격이라 집에서 혼자 조용히 있는 것을 좋아하고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의 집사와 찰떡궁합이라고 하네요~ 

2. 얼굴이 네모난 고양이의 성격 

- 대표 고양이: 메인쿤, 노르웨이 숲고양이

 네모난 얼굴의 고양이들은 자신감이 넘치고 독립적인 성향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웬만한 일에는 놀라지 않는 대범함과 강아지나 아이들과도 함께 잘 어울리는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의 집사,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 강아지들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 함께 지내기 좋다고 합니다.

3. 얼굴이 세모난 고양이의 성격 

- 대표 고양이: 샴, 아비시니안, 코숏 

세모난 얼굴의 고양이는 고양이 세계에서 운동선수로 불릴 만큼 활발합니다. 똑똑하고 탐구심이 많은 성격이라 유난히 말이 많은 성격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고양이의 호기심과 수다를 받아 줄  너그러운 집사와 잘 맞는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고양이 얼굴형과 성격은 이 글과 얼마나 맞아떨어지나요~? 고양이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모두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형에 따른 성격은 속설일 뿐! 어떤 성격의 고양이든 마음껏 사랑해주세요 ~

Sort:  

와우~고양이에게 이런 면이 있었네요~ 저는 고양이 마냥 귀엽기만해서...^^ 팔로우합니다. 유익한 반려동물 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네~ 고양이도 사람만큼이나 모두 성격이 달라요 ㅎㅎ 그래서 더 매력있죠+_+ 저도 팔로우합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약간 맞는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얼굴형이랑 체구랑도 연관이 있는듯 하고...

혈액형별 성격 같은 거 잘 믿지는 않는데 이건 어느정도 맞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둥근 얼굴의 폴드를 키우는데 조용하고 번잡스러운건 딱 싫어합니다 ㅎㅎ

둥글넙적한 폴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티사진 볼 때마다 귀 접힌 정도나 코트 무늬가 저희 쪼꼬랑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어떤가요 좀 닮았나요?ㅋㅋ KakaoTalk_20181102_112424987.jpg

ㅋㅋㅋㅋ쪼꼬는 귀에 털이 길게 났네요. 몬티는 원래 귀가 푹 쳐져서 덮였었는데 잘 먹으면 일어서기도 한대요. 아마 쪼꼬도?!

쪼꼬 얼굴은 우리 아메숏 까뮤랑 보다 닮은 것 같고...털색은 몬티랑 같네요. 이마의 엠자는 쪼꼬가 굉장히 큰 듯! 쪼꼬도 순둥순둥할 것 같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