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최고상전.

in #kr-pet6 years ago

sd001.jpg
우리집 최고 상전, 막내 순둥이입니다.
요것이 제 방 쓰레기통을 뒤져서 확보한 영수증.
덕분에 마트에서 뭘 사왔는지 제대로 걸렸습니다.

범인인 우리 막내 순둥이는 이렇게 저를 곤란에 몰아넣고는,

sd002.jpg

태평합니다...

요녀석, 유기견이었는데 우리집에 온지도 벌써 3년째가 되가는군요.
당시에 보호소에서 이를 보고는 한3살쯤 됐겠네요 했었는데...
6살이 채 안됐는데 제 극성에 못이겨 어쩌다보니 앞쪽 윗니 두개가 똑! 빠졌어요;

뭐 이가 빠지던 혼나던 마냥 좋다는데...
저 눈빛 하나면 혼낼 맘도 사라지는 이 유약함 ㅋ

그래. 니가 상전이다.

Sort:  

악 너무 귀여워요! 머리도 묶고 있는거 맞죠? 원래 개가 상전이죠 ㅋㅋㅋㅋ

네, 머리도 항상 저희 누나가 정성스레 따주죠.
네...말씀대로 상전이 맞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덕분에 유쾌한 순간들이 많으니 상전대우 해줘야죠^^

우리 시골집에도 상전이 있는데...
나비입니다.
길냥이였는데 어렸을때 우리 시골집에 와서
엄마, 아버지 말벗이 되고있습니다.

KakaoTalk_20180523_223347422.jpg

상전 포스가 좔좔 넘칩니다.
표정에 근엄과 박력이!
발들이 하얀게 정말 하얀 슈즈라도 신은 것 같네요.

앗~~!! 비단깉은 개털 좀 보소~!! ㅎㅎ
근데 앞니가 쏙 빠졌으면... 임플란트 해줘야하나요.??? ㅠㅠ
씹는 맛을 알아야 할텐데...힝

다행히 앞니의 영향은 적은 듯 싶어요.
안줘서 못 먹지 못먹어서 안주는 상황은 아닙니다 ㅎㅎㅎ
(먹깨비예요..;;)

귀여우면 상전이죠 ㅋ
너무 귀엽네요 강아지 키우고 싶어요

귀엽죠?
이 귀염을 유지시켜 줄려면 정말 손이 많이 가요.
저는 다행히 누나가 정성이라 귀여워 해주고 밥 주는 정도의 역할만 감당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우리 강아지도 우리가 다 자기 집사인 줄 아는데

그 정도는 돼줘야 상전이죠.

너무 예뻐요. 유기견도 사랑을 주고 키우면 저렇게 이뻐지는데 말이죠. 영수증은 앞으로 꼭꼭 숨기셔야할듯해요 ㅎㅎㅎ

데려왔을 때랑 비교하면 지금은 왕족이 됐네요. 유기 당했을 당시의 모습은 그야말로 홈리스...
쓰레기통 위치를 욘석 입이 안 닿는 곳으로 바꿨습니다 ㅎㅎ

반려동물 = 상전

이 등식이 성립되지 않을수가 없겠구나..
싶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447.11
ETH 2624.0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