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ank you.i hope her long and good life

애냥이 행복해라~^^
서운하시죠? 고생 많이 하셨어요..

안전한 곳에서 건강하게 살아가기만 하면 좋겠네요.

애냥이 입양됐군요..
잘 적응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맘이 서운하시겠습니다.

이 전염병 구덩이에서 틸출시킨게 일단 너무 기쁠 뿐이네요

격려 감사합니다.끝이 없네요 전염병이라는게

그간 포스팅 쉬면서도 말랑이 소식 너무 슬펐어요...애냥이는 약했는데 전혀 감염되지 않았네요.

그건 아직 잘 모르겠네요.이젠 남의 집 고양이가 된지라 함부로 말할수는 없지만...잘 모르겠네요

저희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얼굴 모양으로 우드 스피커를 주문제작하는 크라우드 펀딩을 하고 있습니다. 텀블벅에서 [찰스와봉식이]우드스피커 펀딩하시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도 하실 수 있으니,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