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 [Pet] 봉하마을에서 만난 냥이

in #kr-p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Dean입니다 ^^





봉하마을에 있는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생가 앞에서 냥이를 만났어요










너무 졸린데 스팀잇은 해야겠고.. 일단 냥이 영상만 올리고 내일 다른 사진들 올릴게요 ㅜㅠ

Sort:  

봉하가셨군요...
오늘은 종일 마음이 그러네요 😢😢

노 대통령님 추모의 집에서 틀어주는 영상을 보고 저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어요 ㅜㅠ 그 분의 얼굴과 목소리를 오랜만에 들어서인지 괜히 찡해지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제꺼도 놀러와주세요 ㅎㅎ!!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갑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부탁 드려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어요 자주뵈요 !

귀여운 냥이네요, 까만 포인트의 ㅎ

네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
저는 개도 좋아하지만 냥이도 겁나 좋아라합니다

참 이렇게 매년 찾아가는 분들이 많은 거 보면 그 분은 정말 대단하셨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녀오신다고 고생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
이제 생각해보니 정말 대단하셨던 분이지요.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할따름이에요 ㅜ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봉하 다녀오셨군요 ^-^
그런데 냥이가 엄청 애교가 많네요!! 저희 집 앞에사는 냥이는... 작년에 제가 멋모르고 다가갔을때 킥 세번 날리더니... 일년만에 드디어 저를 받아주었어요!!! 지난 주 운동가는길에 만나서 이름을 불러주니.... 이렇게 등을... 감격 ㅠㅠ 하지만 아직 시선은 마주치는듯 아닌듯 피하고있어요 ㅎㅎ

KakaoTalk_Photo_2018-05-24-12-26-28_14.jpeg

저 냥이가 밀당도 할 줄 아네요 ㅋ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저 냥이 굉장히 시크할 것 같아요ㅋㅋ

시크한것 같기도하고 애교많은것 같기도하고... 밀당의 고수예요. 눈도 안마주치다가 "잭슨~" 하고 이름불러주면 "냐옹~" 하면서 다가오구ㅋㅋ

밀당해본 적 없는 저보다 낫네요 ㅠㅜ
왠지 냥이한테 진 것 같은 느낌이.. ㅋㅋ
근데 저 냥이 진짜 도도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