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깅 일상] 아기고양이 남매

in #kr-pet6 years ago

안녕하세요. @coging 입니다.

친구가 얼마전부터 고양이를 키운다는 소식을 접했고, 언제한번 보러가야지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지난주! 다른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친구도 볼겸, 고양이도 볼겸 해서 집에 쳐들어갔습니다.^^




-첫만남

냥이2.jpg
😍 처음만난 냥이의 모습은 귀염 그자체 였습니다. ㅋㅋㅋ 만져보고싶어
😍 하지만 저의 마음과달리 냥이는 도도하네요.


-캣타워에서 노는냥이들

냥이.jpg
남매라 그런지 항상 붙어다니고 한놈이 다른곳에가면 거의 같이 따라다니더라구요.
밑에있는 아이는 저곳을 좋아해서 쉴때마다 저곳을 찾아가곤 합니다 ^^




-잠이온다냥

냥이3.jpg
고양이전용 장난감으로 아이들과 놀아줬습니다. ㅋㅋ 너무놀아줬더니 피곤한모양
눈을감고 꾸벅꾸벅 조네요^^.
이 아이는 수컷입니다. 암컷은 검은털의 색깔이 좀더 연하답니다.


-이젠 절친

냥이4.jpg냥이5.jpg
많이놀아주고 이녀석들도 눈에익고 냄새도 기억했는지, 이제 알아서 옆으로 오네요.
컴퓨터를 하고있었는데 계속 올라와서 방해를 합니다^^ 쓰담쓰담해줍니다.
귀여운 눈좀보세요. 발쪽에만 하얀털은 심장을 자극합니다.





이다음날 같이온 친구와 전 고향으로 내려갔고, 아직도 고양이들이 잊혀지지 않네요.




저는 동물을 접할 기회가 별로없었고, 집에서도 동물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가까이서 볼기회가 별로없었는데요.
이번에 냥이2마리를 가까이보고 놀아주고 만져주고 하니 혼자 살게되면 키우고싶다는생각이 절로 드네요 ㅎㅎ
왜 반려동물을 키우는지 알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면 좀 더 성장해있겠네요. 그때까지 안녕!😍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ging,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Congratulations @cogi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