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5 길냥이

in #kr-pet6 years ago

성당에 쓰지 않는 인형을 기부하러 갔다가 치킨집 앞에 얌전히 앉아있는 이 아이를 만났습니다.
부랴부랴 집에가서 냥이 캔 큼직한거 하나 가져와서 주니 깨끗하게 먹네요.

Sort:  

혹시 얼굴이 보이려나 했는데 시종일관 먹는 각도군요. ㅎㅎ

ㅋㅋㅋ 저기서 저러고 먹다가 사람들 지나다니니까 신경쓰는거같아서 도로아래쪽으로 갖다주니 또 거기서 엄청 먹었어요

IMG_4205.JPG

얼굴은 이렇게 생긴 친구입니다 :)

다행히 건강이 나빠 보이진 않네요. 삼색이니까 아마도 여아겠죠. ㅎㅎ

그럴 것 같아요.
전에 치킨집에 고양이 밥그릇이 있던데 아마 치킨집에서 챙겨주는 아가인가봐요.

삼색이를 만나셨네요! 삼색이는 행운을 가져온다고 하니 쭈우우욱 좋은일이 많으실듯해요!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삼색이를 만났으니 행운이 올까요? ㅎㅎ

역시 예상대로 글라라 자매님이셨나봅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저도 고민이 많네요...
캣맘 어머님이 저희 동네 치즈를 잊으신건지...
애가 유난히 배고파하는 것 같아요...

으악 ㅋㅋㅋㅋㅋ 세례명이 들켜?버렸군요!
저는 가끔 캣맘분 자리 비우실때(출장같은) 대신 밥 주고, 보이는 애들은 보이는대로 캔이나 간식 주는데 힘싸움에 밀려서 밥 못먹는 애들 있을까봐 항상 걱정이에요 ㅠㅠ

아이들의 배부른 모습을 보는것이 참 행복해요~ !!

Congratulations @clarek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larek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