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깜냥이 모닝 일광욕(2018/05/25)

in #kr-pet6 years ago (edited)

깜냥이.jpg

오늘 깜냥이가 다른날과 다르게 일찍 출근해서 아침식사 든든히 먹고
텃밭에서 볼일도 다보고
볕좋은 곳에서 일광욕을 하고 있습니다.


이리뒹굴 저리뒹굴
저도 아침에 깜냥이랑 놀면서 같이 땃땃한 햇볕좀 쐐었습니다.
딴놈들이 먼발치에서 깜냥이랑 저랑 부러운듯 쳐다만 보고 옆에 오질않습니다.
가끔 깜냥이가 으르릉 대면 3형제 줄행랑입니다.
이런경우를 두고 굴러들어온 돌이 밖힌 돌 뺀다고들 하죠....ㅎㅎ


지금 세상 조용합니다.
다들 어디로 가서 노는지 한놈도 안보이네요.
지네들 먹을꺼 다먹었다고 해서 그런지 각자 아지트로 가서 놀고있겠죠.


오후2~3시쯤 되면 한놈 두놈 왔다갔다 할겁니다.
밥달라고요...
에이 쐐끼들


우리 깜냥이가 낳은 새끼들은 언제쯤 볼수있을려나....
몇 마리나 되는지
빨리 보고싶은데 이놈이 아직 안보여줍니다.

제목-없음-1.gif

Sort:  

네로가 생각나는군요.
팔로우하고 작은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우리깜냥이 애교가 짱입니다.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저도 늘 감사드립니다.

쿠로네코네요. 근데 발을 보면 앞발은 구두를 뒷발은 부츠를 신었어요 ㅎㅎㅎ 패션 감각이 대단한데요?

정말 그렇네요.
대단한 발견입니다.ㅎㅎ

제가 신발에 좀 관심이 많다보니 ㅎㅎㅎ 모든 사람과 동물을 봐도 발을 먼저 보는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4.90
ETH 3615.2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