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미일기] 나도 이제 유튜브 크리에이터!!

in #kr-pet6 years ago

개미가 몇살이죠?
완전 얌전하네요 우와~~ 울깜지는 자기가 먹어본거 사람이 먹고있으면 침이 아시죠? 폭포수 처럼 흐르는거 ㅎㅎ 안절부절 ㅋㅋ 그나마 않먹어 본거는 좀 뭔가 하고 쳐다만 보는데 ㅎㅎㅎ
개미 너무 착하네요 뭔가 선비 같은 느낌이나요 ㅎㅎㅎ
개미 영상 자주자주 보여주세요~~^^

Sort:  

개미 만4세에용~ㅎㅎㅎ 어릴때보단 훨 얌전해지긴 했지만, 개미도 먹을거 앞에서 폭포수에 앞다리로 때리기에 난리도 아니에요...ㅠㅠ(앞으로는 깡패같은 개미영상도 많이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ㅋ) 영상에서 모습은 보통 제가 단호하게 잘 안주고 옆에서 편들어줄 엄마도 없으니까 아예 포기하고 바라만 보고 있는 모습이죵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