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공지]스팀잇 가입 3개월!!! 기념으로 시작하는 첫 프로젝트 "독자와 함께 쓰는 연재소설"

in #kr-pen6 years ago

재밌겠다 기대됩니다^^

Sort:  

감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후후후 근데 궁금한게 저기 나온 브런치는 어떤앱인가영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글쓰기 플랫폼입니다^^

https://brunch.co.kr

여기에도 좋은 글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ㅡ새롭다+_+
이곳은 여기처럼 대가를 주는곳은 아닌듯한데
책으로 엮어서 내주고 막 그러나여?

네, 따로 보상은 없고 POD 출판을 지원해줍니다^^ 글의 완성도나 인기가 높으면 브런치 에디터나 카카오채널 에디터가 브런치 글을 다음 포털과 카카오채널 1면에 넣어주기도 합니다. 잘 나올때는 조회수가 10만 단위를 넘기기도 해요. 제 최고 기록이 글 하나에 조회수 26만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 브런치와 제휴된 출판사에서 출판의뢰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작가를 꿈꾸는 예비작가들의 놀이터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 ㅋㅋ글쓴다고 다 되는게 아니였군요
저는 요즘 소소한 일기를 스팀잇에 포스팅중인데 브런치에 그대로 복붙해서 올림 안되겠죵?

👉👈대단하네여ㅎㅎ여러종류의 글을 쓴다는것
헣헣헣

복붙해서 올려도 상관 없어요~!! 다만 브런치의 출판 지원이나 카카오 1면, 카카오 채널 쪽으로 글을 넘기기 위해서는 작가신청이 필요합니다. 작가신청이 통과되면 그때부터는 글 노출이 굉장히 잘 되는 편입니다^^

안그래도 방금 가입하구 간단히 글한줄 적어봤는데 저장만 되서 깜짝 놀랐으용....ㅎㅎ 저장할 글이 많아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414.81
ETH 2984.6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