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깨알 같은 문학 30 (마지막 회) + 29회차 답변

in #kr-pen6 years ago (edited)

어릴적에 부모님이던 선생님이던.... '책을 많이 읽어라. 책을 많이 읽어야 생각이 자란다. 책을 많이 읽어야 글을 쓸 때에도 조금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라고 하셨었는데..... '에이 공부하라고 뻥치시네...' 했거든요...
여기에 그 산 증인이 계셨군요.... 갑자기 글 쓰는 건 내 길이 아닐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ㅋㅋㅋㅋ

Sort:  

음...솔직히 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저처럼 자란 사람이 엄청나게 유리하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데, 글쓰기에 대해서는 꼭 이런 방법만 있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특히 가사는 시와 비슷한 영역이라...

오호 정도가 아니고 샛길도 있다면... 샛길을 찾아봐야겠네요 ...^^ ㅋㅋㅋ

저도 정도는 아니에요. 많이 쓰는 게 정도, 많이 읽는건 돌아가는 길ㅋㅋ

ㅇㅋ 정도로 가면서 살짝씩 샛길 추가해서 빨리가는 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