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카일님, 브런치에 가서 글도 보고 사진도 보고 왔어요. 스팀잇에서는 테이스팀 위주로 하시는건가요? ㅎㅎ 브런치에 들릴 일이 많아 질 거 같습니다! ㅎㅎ

앗,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스팀잇에서는 테이스팀과 사진에세이, 그리고 일상적인 이야기(+ 다이어트 진행기록ㅋㅋㅋ)을 적절히 섞어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제 애완묘인 나나(터키쉬 앙고라 종의 고양이입니다) 사진도 올리려고 생각중입니다.

브런치에 쓰는 글들이 아직 많이 서투르고 부족한데, 좋게 봐주신것 같아 민망하면서도 감사하네요. 앞으로 더 신경써서 좋은 글 쓸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지금도 충분히 좋은 걸요 ㅎㅎ 애독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_ _) ㅎㅎㅎ 행복 가득한 한 주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055.12
ETH 3813.2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