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꿈이 없으시지만 유쾌하시네요.ㅋㅋ
잃어버린 꿈 어여어여 찾으세요~

꾸마 꾸마ㅠㅠㅠ 언넝 오련

마지막이 참 아쉽네요.. 가슴을 뛰게하는 꿈이없다는거..
점점 나이가들면서 현실성있게 생각하다보니까 그런건가싶네요..^^;;

언젠가 찾을 수 있따는 희망을 갖고있답니다!

ㅎㅎ그러면 훨씬 더 좋겠지만요^^ 화이팅입니다

내꿈은 우주비행사,퇴마사야
같이 퇴마사 할래?

퇴마사 좋지
근데 미파안에 있는 기싱부터 쫓아내야할것같아..

둘중 하나는 이뤘군요.

이렇게라도 이뤘으니 여한이....

우리 거지들의 꿈은 아주 쉬워.
하루에 한끼 먹게 해주십쇼
라고 꿈꾸면 왠만하면 매일 꿈을 이룰 수 있다구~

정말 멋진 생각이구나!
오늘부터 끼니때마다 밥을 어푸어푸 먹겠다.

응 거기에
요맘때까지 먹으면 세상행복이지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감기조심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들 왕 귀욥ㅋㅋㅋㅋ
이정도면 찌니 kr-art 태그 달아야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보는 것 같아요 ㅋㅋㅋ
짤부자이신듯..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짤 줍줍하고다녀여

하고싶은걸 꼭 찾길 바랄께요 ~
천천히 하나하나 하다보면 언젠간 찾아질꺼에요

라자르님의 응원 감사해여
꿈찾으면 라자르님 덕분이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ㅋㅋㅋㅋ잘그렸땅
완전 이뿌게 그려줬넹
거마버 찡여사!!!!! - 3-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