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접수] 제1회 PEN클럽 공모전 (종료)

in #kr-pen6 years ago (edited)

이 포스팅 본문에 링크를 계속 수정해서 올리시면...
알람봇 쓰는 사람은 계속 울리지 싶은데..
얼마나 괴로울까요. ㅋㅋㅋㅋ
전 알람이 울릴때마다 창피할것 같아서 패스 하렵니다. ㅋㅋㅋㅋㅋㅋ

@홍보해

Sort:  

ㅋㅋ 이 센스와 필력으로 오늘 한 장 써주세요~~ 족장님의 진솔한 일기장 궁금하신 분 엄청 많을 것같은데요 ^^

엄청 없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여.......기.......에서 ... 이러시면.... 안되옵니다.... ㅠㅠ;

저두요!!!!!

멀요?? 일기요? 아님 김작가님 턱밑에 까지 쫒아간 이야기요? ㅋㅋㅋㅋ

낙선한 분들은 이분에게 돌을 던지세요.

일단...
가이드독이 안왔으니 무효입니다.
대신 리스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여깁니다, 여기!

ㅋㅋㅋㅋ 멍멍이 자러갔네요

그러게요....
뭐.. 내일 황금 시간대를 노려야겠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91.92
ETH 2469.2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