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기분좋은 소식으로 시작하는 한 주

in #kr-pen6 years ago

아닙니다. 글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제가 취직에 고민을 크게 하지 않는 직종이다 보니 잘 모르는 내용이었는데, 제가 주변에 취직으로 고민하는 동생들에게 알려주면 좋겠더라구요ㅎㅎ

글을 보면서... 이정도는 써야지 위클리매거진에 연재를 할 수 있구나 하고 ㅠㅠ 신청해놓은 위클리고시가 민망한 상태입니다 ㅠㅠ (민망해도 좋으니... 합격되면 좋겠습니다 ㅋㅋ)

브런치 & 스팀잇 모든 글 다 잘 보겠습니다 ^^

Sort:  

감사합니다^^ 새롭게 연재하는 내용은 취업이나 직장생활과 전혀 관계 없는 에세이입니다ㅎㅎㅎ 조금이라도 더 나은 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다른 사람의 글을 평가할 만한 그릇은 아니지만, 쓰신 글을 읽어보니 저는 참 좋았습니다^^ 만약 위클리매거진에 통과되지 않으시더라도 그건 글 때문이라기보다는 위클리매거진에서 싣고 싶어하는 콘텐츠 내용 때문일 가능성이 높을것 같아요. 저는 정말 재밌게 읽었거든요~!!:-)

스팀잇에서도 브런치에서도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셔요~!!

@kakaelin 님도 좋은 오후 되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25.40
ETH 3253.95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