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느 일기. 10월은 그 이름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다.

in #kr-pen6 years ago

분명 다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ㅎㅎ
글에서 차분하지만 의지가 정말 뚜렷하게 보이시는 걸요 ^^
그리고 멀리서나마 지켜주시는 분도 계시니 더 힘내실거라 믿구요 ㅎ
힘!!!!! 잘 챙겨드시긴 해야합니다. 잘 먹는다고 다 돼지가 되는 건 아니잖아요.ㅎㅎ
첫번째 사진이 혹시 방에서 찍으신 건가요?ㅎㅎ 왠지 서울에서도 볼 수 있는 하늘인 거 같지만..부럽다능..ㅠㅠ
객지에서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이 아픈 거라는 건 아시죠? 건강 꼭 잘 챙기셔요~~ 혼자 아프시면 별 생각이 다 듭니다.ㅋㅋㅋㅋ

Sort:  

이곳에서 주시는 미동님의 에너지도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 :-) 정말 감사해요. 첫번째 사진은 프랑크 푸르트 기차에서 슉 하고 담은거에요. 한국 풍경과 그다지 다르지 않은 곳도 많은 것 같아요 ㅋㅋ

맞아요 잘먹는다고 다 돼지...가 되는 건 아닌데 ㅋㅋㅋ 제 무의식에 자리잡은 살에대한 인식이 스물스물 글에서 드러났네요. 혼자만의 생각을 이렇게 끌어올려버렸네요 ㅋㅋ

그리고 건강.. 건강이 제일 중요하단걸 늘 다시 깨달아요 .. 어느 누구도 건강으로부터 자유하지 않기에 늘 노력하는 수 밖에요 흐흐. 미동님도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