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참여 감사합니다. 다만 참가작은 27일 자정 이후에 새로 포스팅된,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글이어야 합니다.

아~그런가요?
전 금요일부터 포스팅한 글이면 된 건 줄 알았어요.
제가 쓴 것도 금요일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보네요.
스팀잇은 날짜가 정확히 나오지 않으니까 좀 헛갈릴 때가 있어요.
아무튼 날짜가 안 맞는다 하시니 취소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김작가님!^^

네. 확인해 보니 약 2시간 앞서 등록된 글이더라구요. 아직 만 하루 정도 남았으니 새 글로 도전해 보시죠.

그렇군요.ㅎㅎ
아니요. 어차피 참여하는데 의의가 있었던 건데요.
다른 분들 좋은 글 감상만 하겠습니다.
근데 그런 건 어떻게 찾아보는지 모르겠네요.
스팀드에서 보려고 해도 시간이 안 나오는 거 같던데 말입니다.
하긴 뭐 특별히 찾아볼 일은 없긴 합니다.ㅋ
앞으로 뭐 찾아볼 일이 필요해지면 그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성 날짜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두면 2-3초 후에 정확한 날짜가 뜹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91.92
ETH 2469.2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