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두가 좋은 큐레이터가 될 수는 없다.

in #kr-pen6 years ago (edited)

종종 길게 쓰는데 그럴 때면 찔리는 1인입니다 ㅋㅋ
다 읽어주시는 분은 일부겠구나 생각해요. 읽으시는 분께는 괜시리 미안하기도 하고 ㅋㅋ 장문의 글이면서도 흡입력이 있으면 모르련만 ㅋㅋ

사실 잡담 뒤에 붙이는 이유는 그냥 주저리주저리 하고 싶은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본문을 안 읽어도 잡담만 읽고도 노닥노닥하고 가시라는 ㅎㅎ

저도 상호보팅은 사회에서 핏줄로든 친분이든 돈으로든 연결되어 있으면 먼저 눈길이 가는건 자연스러운 거라고 생각합니다. 과하지 않으면요. ㅎㅎ 이 과함이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종종 트러블이 생기기는 하지만요 ~~ 즐거운 연휴 보내셔요 ^^

Sort:  

저야말로 간만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가운데님 글은 그래도 거의 다 읽는 편이지만 가끔(...) 바쁠땐 잡담만 읽고 댓글달았던 기억이 있는데 다 센스셨군요!ㅎㅎ
즐거운 연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038.88
ETH 2573.6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