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en클럽 공모] 오남매 육아 일기

in #kr-pen6 years ago

한별 하늘 빛나 누리 라온... 이름도 다 이쁘네요... 읽는 내내 나는 왜 눈물이 날라고ㅜ 주책입니다 남의 집에 와서... 잘 읽었어요. 리자님~~^^

Sort:  

한별이 하늘에서 빛나 온 누리에 라온(기쁜)이라.
란 뜻으로 억지로 끼워 맞춘 이름입니다.ㅎㅎ
저기서 한별은 예수님 탄생때 나타난 별을 뜻한다죠? 아마? ㅋㅋ
엄마라서 눈물이 나려고 하셨던게 아닐까요? 저두 다른집 애기들이야기에 괜히 눈물날라고 하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아아 소~오름... 라온이는 나중에 보검이를 만나기를^^ 아 아니구나 아들 ㅋㅋ 드립실패ㅜㅜ

ㅋㅋ 라온이란 이름을 지으면서 저도 그생각을 했더랬죠.
보검이처럼 되는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95.58
ETH 2475.1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