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추곤증 일까요. 잠이 쏟아집니다.

in #kr-pearl7 years ago

@leesol님의 뻘글 대문입니다.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어제 밤 몸이 별로 안좋아 일찍 잠들어서 11시간이나 잤는데요. 낮에 또 쏟아지는 졸음을 참다가 결국 2시간 정도 낮잠을 잤네요. 이거 뭐 잠만보도 아니고 하루 종일 잠-졸림-잠-졸림의 반복..

점심 먹고 약을 세 알 먹었는데 먹은 약에 잠 오는 성분이라도 들었나 싶었습니다. 혹시 운전하다 졸기라도 하면 어떡해..?싶기도 하고 궁금함에 급 여쭤보았는데 잠 오는 성분 같은거 없다네요.ㅋㅋㅋㅋ (민망)

카페인 효과 따위 듣지 않는 몸이지만 좀 이따 저녁 먹고 나서 커피나 한 잔 해야겠습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you Thankyou @coffenut

몸이 안좋을때는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잠만보가 되는것도 괜찮습니다ㅎㅎ

연휴 동안 하루쯤 제대로 맘 먹고 잠만보가 되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할일이 조금 있어서 맘편히 눕진 못했네요. ㅠㅠ

저도 오늘 1시까지 자고 아까 1시간 더 낮잠을 잤습니다 커피넛님
시도 때도 없이 잠이 오는군요 ㅠ ㅠ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ㅋㅋ

저도 오늘 거의 기절하듯 낮잠잤어요 (ㅠㅠ) 환절기라 몸이 적응중에 있나 봅니다.

저도 자고 일어나니 저도 모르게 침대 위에.ㅋㅋㅋ

몸이 피곤하셔서 그런게 아닐까요? ㅎㅎㅎ
컨디션 좋을때는 커피 2잔에도 밤에 잠을 못자는데...컨디션 꽝일때는 7잔을 마셔도 쓰러집니다..ㅋㅋㅋㅋ

듣고 보니 그런 것도 같네요.ㅠㅠ
운동 부족도 있는 것 같고 여러모로 피곤하긴 합니다. :(

민망이라니 ㅋㅋ
저는 피로는 한데 잠은 그리 많이 안 와서 애매한 상태네요 ~~
연휴 동안은 푹 자주야 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