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steem] 반얀트리 문바 'Guest bartending'에 방문 후기!!

in #kr-part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IMG_4585.PNG

오늘은 9시 까지 야근을 하게 되어,
엄청 스트레스와 불쾌지수가 높았는데요.
스트레스를 찢어버리기 위해, 한남동 반얀트리
문바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상하긴 일주일중 목요일이 제일 피곤하더라고요.. 집에서 푹 쉬고 싶은 맘도 컸지만, 미리 예매해둔 티켓 때문에, 설레는 맘으로 입장 했습니다

IMG_4590.JPG

한남동 남산 근방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스파 호텔은 풀파티로도 유명한데요. 바로 내일인 6/1일 부터 오픈 한다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내일 6월 달 실화???... 30대가 되니 시간이 두배는 더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ㅜㅜ


입장

IMG_4591.JPG

반얀트리 호텔 20F에 도착하여, 사전예매 내역을 확인하니 요런 행사진행 티켓과 문바 전용 칵테일 티켓 두 장을 줍니다.

먼저 Moon bar의 첫번째 글렌피딕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1st cocktail [Glenfiddich Castle]

Glenfiddich 12yrs, Apricot brandy, lime juice, pineapple juice, homemade herb syrup, Tropical
perfume

IMG_4593.JPG

요렇게 생겼습니다.
허브향이 가득한 트로피컬 열대과일 칵테일이었으며, 제조 후 마지막에 글렌피딕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향수로 마무리 해주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파인애플과 라임 의 톡톡튀고 달달한 맛이 엄청 기분 좋더라고요.

IMG_4594.JPG

글렌피딕 허브 향수를 뿌려도 보고, 맛도 보았습니다 ㅎㅎ 신기신기 :)

IMG_4598.JPG

IMG_4605.JPG

칵테일 한 잔을 마시면서 아름다운 남산 야경을 만끽합니다.

IMG_4596.JPG

정말 다 좋았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아쉬웠네요..

IMG_4600.JPG

바텐더들 사이에서 어울리고 있는 게스트들..

IMG_4603.JPG

추운데 DJ분 야외에서 넘나 고생하는건 아니신지.. ㅜ

IMG_4604.JPG

파티룸 야외를 구경하는도중 이쁜 조명을 발견!
글렌피딕 사슴 로고가 야외 조명등에 박혀있네요^^

IMG_4601.JPG

IMG_4602.JPG

반얀트리 문바 내부 입니다. 이런거 집에 하나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도착한 지 30여분 쯤 지났을까요? Moon bar의 두번째 칵테일 '더 플레이버'를 주문합니다


2nd Cocktail 'The Flavor'

Glenfiddich 12yrs, Fresh lemon, lime juice, grape fruit juice, yuzu syrup, soda water, Critic & herb flavor perfume

IMG_4614.JPG

IMG_4617.JPG

글렌피딕 자몽칵테일 버전인 '더 플레이버' 입니다. 탄산도 함유되있어서 청량감이 시원시원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여성분이 특히나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lucky draw event !!

IMG_4624.JPG

또 30분이 흘렀을까요? 글렌피딕엠베서더분과 임병진 바텐더님께서 럭키드로우 명함 추첨을 하였습니다

IMG_4609.JPG

과연 이 많은 경품은 누가 차지하게 될까요??

IMG_4629.JPG

운이 매번 따르는 저는 이태원 해방촌 '프레그릿' 바텐더이자 조향사가 제조한 글렌피딕 향수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_<

이제 평소에도 위스키 향을 맡으면서 지낼 수 있게 되었네요! 너무나 기분좋은 밤입니다~~!

IMG_4619.JPG

포스팅을 하는 순간 벌써 6월이 되었네요.
다가오는 6월에도 즐겁고, 재밌고, 행복한 나날이
되길 바랍니다

IMG_4627.JPG

Sort:  

오 대박이네요! 럭키드로우까지 받으시고

아직은 저녁에 추워서 ㅎㅎㅎㅎ 은근 선선하니 닭살돋더라구요
근데 낮엔 정말 한더위더군요 ㅎㅎㅎ 슬슬 ㅎㅎㅎ 여름이 시작이 ㅎㅎ
밤에도 곧 더워질것같은데 즐거운 모임하고오셨네요 ㅎㅎㅎ이런게있다니 한국에도 옥타브가 몇개보이던데 ㅎㅎㅎ 괜찮은곳이 많더라구요

우왕 엄청 신기하네요 !!

정말 부럽습니다. 간 것도 부러운데 향수까지! 정말 운이 좋으신 거 같아요!

대에에박 이런 좋은 곳에 가셨다니!!!
넘나 부러밍 +_+
글렌피딕 향수 궁금해여 저 향수뿌리면 막 취하는거 아니에여??

이미 취했어요.
다음 밋업때 뿌리고 갈게여 ㅋㅋ

역시 술과 파티가 있는 곳에 빠지지않는 아페리.. ㅋㅋㅋㅋㅋ

우리가 빠지면 파티가 아니지 - 박재범, ugly duck
알콜은 싫지만 주면 마실 수 밖에 - Sik-K 노래가 떠오르네요 ㅋㅋㅋ

위스키 마왕으로 인정해드립니다 탕탕
담에 저도 위스키 강의 들어보고 싶어요! (아는 게 하나도 없어요!

언제든지 무료강의 해드리쥬 ? ㅎㅎ

술하면 아페님이군요 ㅋㅋ 몸에 무리가 오시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ㅜ

고마워 인규야. 간 잘챙길게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가즈아~~~~!

포스팅 잘꾸미셨네요.
대박

감사합니다 국민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