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두 아이들이 그린 그림입니다.

in #kr-paint3 years ago

교회에서 그리기 대회가 있었습니다. 시골이어서인지 학생 수가 몇명 되지 않았습니다.
비도 오고 해서인지 더 오지 않았습니다. 그림을 잘 그리는 대회라기 보다 시골에 있는 교회들이 모여서 아이들 수를 많이 모아서 예배 드리고 즐겁게 잔치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아이들 모두 잘 먹고 마시고 즐겁게 자신들의 실력을 뽐낸 하루였습니다.
아들은 초등학생이어서 주제가 주어졌습니다. “아름다운 교회”가 주제였습니다.

3B8B4C53-81DD-4C0B-9697-C41D29A88480.jpeg

나름 생각을 많이 하고 그렸습니다. 색을 잘 넣어야 하는데 생각만 많이 하더군요. 그래도 제한 시간 안에 그려냈습니다. 작년 1학년 때는 선만 긋다 온거에 비하면 비약적인 발전입니다.
둘째 딸은 유치부여서 밑그림을 주고 색칠 하는 겁니다.

C5F5F3BE-2630-490A-AE9F-688C44349838.jpeg

선안에 색을 칠하고 바깥으로 나오지 않게 그렸습니다. 며칠 집에서 연습 하더니 그럭 저럭 잘 그렸습니다. 옆에 친구가 48색을 들고 왔는데 그게 그렇게 부러웠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림은 자기가 더 잘 그렸다고 합니다.
비가 와서 차분한 하루였습니다. 아이들은 그림보다도 간식과 선물에 더 눈이 팔렸습니다.

image.jpg

조그만한 선풍기입니다. 둘다 이거 받고 기쁘게 집으로 갔습니다. 올 여름은 이 작은 선풍기 돌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네요.
암튼 쉬는날 다들 즐거웠습니다. 여러분 모두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Sort:  

Your Post Has Been Verified ✅ on @Rihannas !
Free resteem Your Post on @rihannas

How to Works:

  1. Follow on @Rihannas
  2. Send Your Steemit Account URL
  3. Enjoy Free resteem Lifetime

IF You Want Good Curation rewards & Free Upvote :
Join our Curation Team Here

Follow : @Rihannas
Everyday 10 Post Upvote : @steemvote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