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미 수년이 지난 오래전에 지난 일들 입니다. 까미노 가기 전의 일들....
사실을 나열하지 못하고 감정만 전달을 해 드려서 죄송해요. 오늘 밤 바로 다음 글 이어서 올릴께요. :)
진님 놀라게 해드려서 죄송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아주 잘 살고 있어요. :)
아직 여행 중 이신가요?

이틀후에 한국에 돌아갑니다 캬캬!!

삼겹살 먹으러 갑니다 ㅋㅋ :)

그래도 다행이네요 다음편 빨리 가즈아

이틀후? 빠르시네요 ㅠㅠ 벌써..ㅠㅠ 캘리 안들리고 그냥 가십니까! ^^;;
삼겹살 ㅠㅠ 이제 먹방 올리시겠군요 ㅜㅜ 흑 ㅠㅠ

ㅎㅎㅎ 다음편 빨리 가즈아!! 너무 좋네요. 분발해서 쓰겠습니다!!!
감사해요~ ^^

센프란시스코는 이미 들렸습니다 ㅠㅠㅜㅜㅜ 그때 동그라미님이 한국에 있었던거 같은데 ??

근데 서부에 혼자 계신거에요??

샌프란을 경유 하셨었군요.
저는 가족들은 한국에 있죠 ㅠㅠ 저만 서부에 ㅜㅜ 친구들과 같이 살고 있어요.
지금 한국 가고 계신건가요?. 내일? ㅠㅠ 조심히 잘 들어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8.07
ETH 3559.90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