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래픽 디자이너 Dayoung 의 영국회사 생존기 13편: 영국회사의 회식 문화, 펍 퀴즈!

in #kr-overseas6 years ago

ㅋㅋㅋ너무재미있게 읽었습니다 ㅋㅋㅋ이거 뭐 자비가 없군요!! ㅋㅋㅋㅋ 이런 펍퀴즈는 우리도 좀 자주 해야 역사나 다양한 방면에서 좀 더 잘 알 수있는 기회가 될 거같아보이지 말입니다 ㅎㅎ
물론 1등상품이 더 대박일지도 모르지만요^^
다영님이 잘 즐기고 별 탈없이 계셔서 너무 좋습니다.

Sort: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외국인 특혜? 같은건 전혀 없더라구요.....ㅋㅋㅋ 저도 처음엔 회사에서 이런 이벤트를 하는게 굉장히 어색했는데 재밌더라구요ㅎㅎ 몰랐던 상식도 알게되고.. 물론... 꼴찌라서 상품하나 못 받은건 아쉽지만요...좋은 술? 마셨으니 피가되고.. 살이 되었겠죠....또르르.. ㅋㅋ

ㅋㅋㅋ좋은 술 마신 것으로 위안을... ㅋㅋ 피는 안될지언정 살은 될테니깐요 ㅋㅋㅋ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한주 새로 시작이었는데 더 알차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